슬램덩크 신장재편판 20 - 북산vs.산왕공고 5 / 완결
이노우에 타케히코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슬램덩크 20권 다 모았다! 한동안 슬램덩크에 빠져 있어, 엄마한테 농구 배우고 싶다고 쫄라썼다.ㅋㅋㅋ 슬램덩크가 끝나다니.. 너무 아쉽다. 슬램덩크가 우주점 중고 시장에 올랐나? 확인하기 위해 이, 알라딘 모바일 방문이 시작되었다!! 이게 다 나처럼 농구에 빠진 동생 덕이다.. ㅋㅋㅋ 슬램덩크~~ 정말 재미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해남과 붙은 9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