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랑뽀짝 소품 만들기 : 몰랑 스튜디오 내 손으로 몰랑 시리즈 3
윤혜지(하얀오리)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말랑뽀짝 소품 만들기 몰랑 스튜디오 도안28장 수록

아이의 소근육 발달과 더불어 인형놀이의 진수를 보여줄~

ㅎㅎ 이것역시 아직 5살이라 엄가다가 필요하지만

ㅎㅎ 나또한 재미있게 했고

종이도안이 생각보다 튼튼했고 풀로도 잘 붙여져

아이랑 재미나게 꾸미고 갖고 놀고 있다.

책인듯 한데 만들기가 가능하니까 ㅎㅎ

책처럼 한 페이지 넘길때마다 아이가 엄마 이거 이거~~

ㅎㅎ 그래 뒷장에 도안 28장 있으니 찬찬히 만들고 싶은거 골라봐

어떤것부터 만들어 줄까?

그렇게 한장 한장 찬찬히 살펴본다.

아기자기 하니 ㅎㅎ 귀여운거 천지네~~

아고....... 내가 또 다 만들어줘야 하는거 아냐??

ㅎㅎ 하루에 한개씩만 만들자했음 좋겠네...

  1. 방송촬영장꾸미기 (몰랑네컷. 소품만들기)

  2. 여름 해변꾸미기 (배, 캠핑카)

  3. 겨울밤 (이글루)

  4. 스페셜소품 (탑로더, 코디게임북)

  5. 종이인형(계절별의상, 밤하늘의상, 동화, 전통, 코스프레, 직업별 의상)

아.......ㅎㅎ 준비물부터 확인해보자~

말랑뽀짝소품만들기 몰랑스튜디오를 완성하려면

가위, 풀, 칼, 자, 테이프, 스템플러, 펜, 색연필 등등

기본 만들기 준비물 딱 대기해놓고 시작하기~

미리 예비자름선이 있어서 손으로 딱딱 떼어내기 하면 좋겠지만

요런거는 또 가위로 오리는 맛이 있쥐~

5살 꼬맹이도 가위질 좀 해볼까?

딸이라서 그런가 손재주가 날 닮아 좋은건가

지오래비보단 훨씬 소근육이 발달되어 잘 하는것 같은다.

(오빠 5살땐 마구마구 자른 것 같은데 ㅎㅎ)

얼추 잘라주면 내가 한번더 손봐주고 풀칠 담당은 전형적으로다가 너

풀칠이라고 글자 적힌 부분에만 풀좀 발라줘~

넉넉하게~~

그렇게 붙여보고 몰랑네컷 스튜디오 완성~

조금 어려운 부분은 칼로 오려주기~

옷걸이도 그럴싸하게 오려주니 ㅎㅎ 소품샵 완성 그 옆으로 네컷사진 찍을 수 있는 판매대위에

몰랑 한 마리 오려주고 역할놀이 시작~

ㅋㅋ

돈집어 넣고 네컷 사진 뽑아서 스튜디오 놀이 완성~ ㅎㅎ

그래 하루에 하나씩 하자니까?

뒷장을 넘겨보더니~

핸드폰 꾸미기라고 이거는 꼭 해야된다고.

어린이 집에서도 종이핸드폰을 만들어 오는데

지 오래비는 학교들어간다고 핸드폰이 있으니

딸아이는 맨날 접는 거울보고 슬라이드핸드폰이라그러고

종이로 네모만 꾸며오면 이것도 핸드폰이라고 그러고 ㅎㅎ

아무튼 좋아라 하니 다행이다~

요건 스페셜 소품코너의 ;'탑로더

탑로더가 뭐야? 했는데 사전적정의로 위로 뚫려있는 입구로 사진이나 카드를 넣어 보관하는

PVC재질의 보관함이라고 하는데

종이로 만들면 종이탑로더 ㅎㅎ

다양한 만들기 소품으로 탑로더 제품들이 많은데

명칭을 몰랐네 ㅎㅎ

아이는 요거 만들면서 핸드폰이라고 지칭했지만

그리고 솜까지 넣으면 스퀴지라고 했지만

ㅎㅎ 어찌나 만들기에 소질을 보이는지

내 어릴적 모습을 보는것 같기도 했다.

함께 만들어 즐거운 시간을 가지기에

몰랑뽀짝시리즈 몰랑스튜디오가 많은 도움이 됐다.


=업체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직접 사용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