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겨울왕국 유아 처음 수학 1 - 수세기 | 거리·공간 | 더하기·모으기 디즈니 플레이그라운드
팀 플레이그라운드 엮음 / 크레용하우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아처음수학 1 / 디즈니 겨울왕국

​수 세기 + 거리, 공간 + 더하기, 모으기

5세부터 시작할 수 있는 유아처음수학~

​딸래미 수와 글자에 관심을 보이니 지금이 시작해보기 좋은 나이일세~~

무엇보다 딸래미들의 로망 엘사는~ 겨울왕국 개봉시기부터 꾸준히 인기가 있어 오랫동안 인기있는듯 하지만

아이들이 좋아하니 ㅎㅎ 나도 좋고 덩달아 출판사도 좋고~

​겨울왕국 스티커 100개 포함되어 있어 유아처음수학을 공부할때 스티커 붙이기 수업이 기본이 된다는 걸

다시금 가르쳐주면서 아이들의 소근육 발달과 더불어 수학을 공부함에 있어서 참 편하다라는 생각도 든다.

딱 보자마자 유아처음수학 디즈니 겨울왕국은 '내 것이구나~" 하면서 씰룩쌜룩 웃으며 책을 펼쳐보기 시작하는데...

아이들이나 어른이나 좋아하는 무언가를 보게 될 때 처음부터 끝까지 모조리 그날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건 같다.

ㅎㅎ 그래도 한꺼번에 하게될 경우 과부하가 생길 수 있으니 적당히 계획표를 짜서 미리미리 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누가봐도 쉬워서 알 것 같은 것들도 맨마지막장에 답안지로 안내되어 있으니 걱정없고

아이들의 성취감을 위해서 상장도 줄 수 있어 좋다.

(솔직히 나는 상장에 별로 연연해 하지 않았던 것 같은데........아이들은 상장 받으면 뭔가 더 잘하고 싶어 하는걸까??? 이것도 아이의 성향에 따라 다르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아니나 다를까 스티커를 보자마자 이쁘다고 ㅎㅎ 어디어디 붙여볼까 마음대로 붙여볼까~

칭찬스티커도 이쁘고 내맘대로 붙이는 겨울왕국 캐릭터 스티커도 아이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많고 적음 무겁고 가볍고의 느낌 오~ 잘한다잘한다~

엄마는 또 내아이가 천재인가 싶은 마음이 들다가 이내 숫자 써보기에서는

1부터 10까지 말로 표현하는거는 너무나 잘하는데 써보라 하면 모르고 손으로 가리켜보라해도 모를때

ㅎㅎ 다시금 불안한 엄마로 바뀌어 버린다.

​이날 어린이집 선생님과 분기 상담날이였는데....상담에서 아이의 글자나 수에 대한 관심도를 물어봤을때

누구보다 잘하고 관심도 보이고 재미있어 한다라는 말을 들었을때 ㅋㅋ 이거 또 순식간에 뿌듯한 엄마가 되는걸 보니

나도 인정욕구가 많은가 보다 했다.

​천천히 느려도 차근차근 해보자!!



=업체로부터 책만 제공받아 직접 읽고 쓴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