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 내가 만드는 스크린북
두드림M&B 편집부 지음 / 두드림M&B / 2021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비아파트 스크린 색칠놀이 두드림엠앤비 재미난 이야기속으로~

내가 만드는 스크린 북인데요.

오리고 붙이고 색칠하고 평소 신비아파트 캐릭터들 좋아하면

아이랑 즐거운 만들고 색칠하기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3개의 스크린 색칠놀이 구성이예요~

스크린놀이를 3개 만들 수 있다는 뜻이죠~

맨 첫장은 신비아파트 캐릭터들 소개를 해주고 있어요.

신비, 금비, 그밖에 좀비들까지 만날 수 있답니다.

ㅎㅎ 아이들은 금방 알아도 부모들은 캐릭터 공부부터 하게 되네요.

그리고 부적들 무기들 참고용으로 봐두면 됩니다.

스크린북에 나오는 모든 캐릭터와 아이템들도 결국은 아이와 대화가 되려면 알고 있어야하니까요.

저도 가끔씩 신비아파트를 보긴 하지만 ㅎㅎ 꽤나 무섭던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지요?

초등생들에게는 좀비 아이템으로 만화프로그램을 만들어 친숙하거나 재미있다고 하는데

(게임들도 그런게 많겠죠??) 제가 보기엔 내용보다는 그림체가 꽤 무서운 괴물들도 나오더라고요.

헌데 뭐든 캐릭터들이 인기니까~ 사투리 쓰는 신비와 금비가 그 중 제일 인기있나보네요.

그런 캐릭터들만 좋아하다보면 어쩔 수 없이 이것저것 아이의 눈높이에 맞는 서적들을 고르게 되는 것 같아요.

만화영화 보기엔 아직은 어린 6살이라 서적이나 만들기북, 색칠북으로 캐릭터들을 만나봅니다.

두드림엠앤비에서 나온 신비아파트 고스트 헌터 내가 만드는 스크린 색칠북은 아이들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책으로 오리고, 붙이고, 색칠하기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는 책이랍니다.

하기전 가위나 칼 사용은 어른과 함께 해야 되겠죠??

색칠북이라 색칠할 수 있는데요. 평소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나만의 색깔로 입혀보는 활동도아이에겐 좋은 것 같아요. 덩달아 저도 색칠하면서 힐링하고요~


1. 먼저 색깔 조각들을 오려주셔야 해요. 총 5장 정도 되네요.(색칠 놀이 1번 입니다.)

2. 두 받침대를 붙여주세요. 홈을 만들어야 하기때문에 어른이 도와주어야 합니다.

3. 스크린 조각을 순서대로 홈에 끼워주세요~

(배경 화면이나 받침대는 색칠놀이 2번 3번과도 사용이 가능하니까 나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보면 좋을 듯합니다.)

이 두가지 색칠조각 뒷면에는 메모로 쓰거나 엽서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친구에게 편지써서 보내줄 수도 있답니다.

평소 좋아하는 친구에게 신비아파트 캐릭터들까지 선물해줄 수 있는 셈이 되는거죠.

저희집 아이가 요런 거 사주면 같이 만들고 오리고 붙이고를 하면되는데

유독 좋아하는 캐릭터가 생기면 색칠북이나 오리기북을 사줘도 소장용으로 간직하려고만 해서요. ㅎㅎ

얼른 제가 한번 만들어 봅니다.

완성작품을 보고 나면 또 자기도 한 번 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해보자~ 저렇게 해보자~ 말하는 녀석이거든요.

오늘 저녁엔 아이와 내가만드는스크린북 신비아파트편 색칠놀이2번과 3번을 해봐야겠네요.

그럼 집중해서 만든만큼 빨리 육퇴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유추해보며

이거 만들때 3살 둘째가 해방을 놓지 않으면 좋겠네요. ^^

신비아파트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내가 만들어 색칠하는 스크린북으로 신비아파트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