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수학 범죄 수학 시리즈 1
리스 하스아우트 지음, 오혜정 옮김, 남호영 감수 / Gbrain(지브레인) / 201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나도 이책을 읽고 사고 싶다는 마음이 그 어떤 책보다 바로 내마음을 흔들리게 만든 책이다.이책은 수학과 사건을 해결하는 그런 아이야기인데 수학을 잘하면 이런 사건도 풀 수 있다고 생각했다.역시나 수학이 있어야 잘풀어야 이런 범죄사건도 잘 풀리게 되나보다.그래서 나는 항상 수학을 잘하고싶고 이책도 되게 인기가 많다 특히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다 그래서 나도 이책을 살까고민중이다.나는 살인사건이나범죄사건이런사건이 있는 이야기들을 좋아한다.그리고 심심할때마다 그 해결을 내가 다른방법으로도 풀어보고 깊은 상상을 해보기때문이다.그래서 우리 언니한테도 왠지 좋아할 것 같다.내가 읽기엔 아직 이르지만 사서 갖고 있다가 나중에 보면 더 좋을 듯도 하고 책 이름도 눈에 튀고 책 앞그림도 화려하고 그래서 난 이 책을 추천 100!하고 싶고 빌린거라 책장수도 많고 길어서 1주일안에1번밖에 못읽었지만 이 책을 아예 사서 심심하거나 가지고 다니고 싶다.나는 사건을 푸는게 정말 좋다.이번에 이책을 일고 다시 한번 느꼈다 "아 나도 이런 내용을 좋아했지..."라는 생각도 하고 그래서 읽는데 너무나 집중이되었고 고등학생 교사가 만들었다는게 왠지 이 교사는 이런 추리를 잘하는 것같다라고 느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