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문제집 부동산학개론 - 부록 : 기출지문 OX암기노트, 기출문제 및 해설 1회분 / 합격자 수 최고기록 공식 인증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출제가능문제집
이영방 지음 / 에듀윌 / 202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공인중개사 학습법은 기초서를 읽고, 기본서를 읽고, 기출문제를 풀고, 문제집을 푸는 것이다. 

에듀윌에서는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좋은 교재들을 출간하여 판매하고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가 보여주는 노랑색 컬러의 책 표지가 기분을 좋게 하는 것은 컬러마케팅이라고 해야할 것 같다. 


공인중개사 시험에 어떤 문제들이 출제될까?

1차 시험 과목인 부동산학개론에서는 어떤 문제가 출제될까?

에듀윌에서 출제가능 문제집을 통해서 부동산학개론 예상 문제를 제시했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이다. 

민법보다는 부동산학개론에서 더 많은 점수를 확보해야 할 것 같다. 


공인중개사 1차시험 과목 중 그나마 전략과목이라 할 수 있는 부동산학개론 문제를 공부할 수 있는 교재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문제집을 살펴보았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에듀윌 수험서의 특징은 세세하고 꼼꼼한 구성이다. 

수험생의 입장을 고려한 구성과 편집이 돋보인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 교재를 여러 권 보았는데, 모든 책들이 구성과 편집에서 탁월함을 보여준다.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문제집에도 에듀윌식 구성과 편집이 적용되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출제가능 문제집 책 맨 앞부분에는 '기출지문OX 암기노트'가 부록처럼 덧붙여져 있다. 

기출지문 암기노트는 분책할 수 있는 구성이다. 


기출지문 OX 암기노트에는 기출된 지문을 수험생들이 OX로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볍게 휴대하면서 중요 지문들을 공부하기에 유용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수험서를 보면 3회독 이상을 항상 강조하고 있다. 

공부해야 할 양이 많기 때문에 반복 학습이 필요한 것이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문제집에는 3회독을 도와주는 회독용 정답표가 있다. 

교재 구입으로 수험서와 수험도구가 함께 마련된다. 


기본서와 함께 문제집도 3회독은 해야 한다. 

합격생들도 문제집 3회독을 강조했다. 




공인중개사 부동산학개론 문제집을 3회독 하도록 자연스럽게 유도해준다.


1회독 : 교재 맨 앞의 정답표에 답 체크

2회독 : 교재에 바로 답 체크

3회독 : 어려운 문제는 오답노트에 정리


책 속에는 정답표와 오답노트가 있다. 

공부에 필요한 도구가 책에 함께 있으니 편리하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문제집은 실제 시험과 문제유형, 지문이 유사하도록 구성했다고 한다.

파트별 5개년 출제비중과 챕터별 5개년 출제 문항 수를 제시해서 출제 빈도와 비중을 파악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문제집 구성은 먼저 대표기출 문제를 보여준다. 

대표기출 문제를 통해서 기출 경향을 파악하게 해준다. 


대표기출 문제의 키워드와 교수님TIP으로 학습 방향을 재점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대표기출 문제가 제시된 후 출제가능 예상문제가 나온다.


출제가능 예상문제에는 중요도와 난이도가 표시되어 있다. 

감정평가사 시험에 출제된 문제도 나온다. 


문제량은 매우 많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부동산학개론 문제 공부는 이 교재로 충분할 것 같다. 

이 정도의 문제들을 3회독 한다면 충분히 합격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이 이제 얼마남지 않았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8월에 접수, 10월 31일 시험이다. 


진짜 공부를 제대로 해야 할 것 같다. 

이왕 도전하기로 한 시험이니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야겠다. 

시험이 정말 얼마 남지를 않았다.

분발해야겠다.



※ 2020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부동산학개론 출제가능 문제집 독서후기 포스트는 책과콩나무카페 그리고 에듀윌에서 제공받아 읽은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