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분야 주목할만한 신간 도서를 보내주세요.
8기 신간평가단 활동이 시작됩니다.

      

 

 

 미국에서만 150만 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로, ‘미 프로야구 ’메츠‘의 선수들이 자신감을 키우기 위해 이 책을 읽는다' 이것 하나만으로 읽어볼 가치가 있는 책.

 

 

 

  

 

 

FBI 요원이자 행동전문가에게 듣는 '상대방의 몸짓과 표정을 읽음으로써 사람의 마음을 간파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기술'을 담은 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기술은 알면 알수록 좋은 것. 

 

 

 

  

 

 

회사를 운영하다 빚더미를 진 주인공은 스스로를 변화시키는 데 시간을 쓰기 시작했다. 무려 4천 권의 비즈니스서와 성공서를 독파하고 기업가로서의 자신을 되돌아보면서 기업 컨설턴트로 거듭나 다시금 성공의 길에 들어섰다. 4천권 비즈니스서와 성공서를 독파한것 자체도 대단하지만 발견한 365가지 성공 법칙이 더욱 궁금할 따름이다. 

 

 

   

 

 

 

평범한 소질을 어떻게 정열적으로 계발하느냐에 달려 있다. 이 책은 자신의 완성을 위해 스스로를 끊임없이 경계하고 타인을 감화시킨 여러 위인들의 단편적인 일화를 통해 노력과 인내, 그리고 의지가 성공을 일궈내는 평범한 진리임을 알려준다. 정열, 자기계발 동기부여 차원에서 읽고자 한다.  

 

 

       

 

 

  '인생의 막다른 골목에 몰린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심리적, 정신적 치유법 10가지를 명쾌하나 마음 따뜻해지는 언어로 정리한 책' 요즘 자꾸 챗바퀴 도는 현실로 인해 이 책을 읽고 위안을 삼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