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무서운 남자와 결혼하는 법
윤정 지음 / 청어람 / 2014년 4월
평점 :
판매중지


 

    첫 몇 페이지를 읽고 덮을까  잠시 고민했다. 나이트클럽 화장실에서 일어나는 강간 장면으로 이야기가 시작했기 때문이다.

,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는 계속 읽었고 다행히(?) 사고를 당할 뻔한 여자 주인공 이명진을 우리의 남자 주인공 서희재가 나타나 구해주면서 강간은 미수로 그친다. 그 자리에 있었으면서도 사고를 당한 그녀를 모른 척 하는 약혼자와 친구들을 목격하면서 명진은 지금까지 자신의 인간관계에 회의를 느끼고 항상 이용만 당하는 소극적이고 멍청한 자신을 되돌아보게 된다. 그녀는 부친인 이대현 회장의 재산을 노리고 자신과 결혼하려 했던 약혼자 최윤영과 파혼을 결심하고 이 과정에서 서희재의 도움을 받는다.  

     

우연히 명진을 구한 남자주인공 서희재는 해병대를 나와 회계사가 된 무서운남자다. 큰 키와 거대한 덩치, 잘 생겼지만 너무 날카롭게 생긴 그의 외모는 보는 사람들을 압도하고 두려움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어리고 여린 여자들은 하나같이 그를 똑바로 쳐다보지도 못할 정도로 부담스러워 한다. 성격도 계산적이고 냉정하며 절대 손해 보지 않는 타입. 자신의 사장이 이대현 회장의 오랜 친구인 인연으로 명진과 다시 재회하게 된 희재는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명진을 돕게 된다. 그리고 소심한 듯하나 조금 엉뚱한 구석이 있는 명진에게 조금씩 끌린다.

        

여리고 착한 여주와 강하고 냉철한 남주의 뻔하다면 뻔한 설정에 의외의 반전이 있다. 희재를 상대하기에는 너무 여리고 소심할 것 같은 우리의 여자주인공 이명진. 그녀의 단 하나의 취미는 혼자 불 끄고 공포 영화를 감상하는 것. 특히 그녀는 좀비 영화들을 좋아한다. 무서워 벌벌 떨면서도 피가 튀고 비명이 난무하고 뼈와 살이 찢기는 장면들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묘한 카타르시스를 느끼는 것. 그녀는 무서운남자 서희재에게 공포영화를 보는 것 같은 호기심과 자극을 느낀다. 그리고 공포영화처럼 점점 서희재라는 남자에게 빠지는데……. 

 

 

2013년 4월 11일에 종이책으로 도서관에서 대여해서 읽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