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린앤드클리어 에센셜 훼이셜 포밍 클렌저 - 모든 150ml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클린 앤 클리어하면 왠지 10대를 대상으로 한 제품 같아서 처음엔 망설이기도 했습니다만, 이거 효과가 너무 좋아요~ 폼클렌징을 사용하다보면 약간 아쉬운 점이, 광고에서처럼 풍성한 거품을 내기 쉽지 않다는 거. 거품을 충분히 내야지 세정력을 제대로 발휘할 수 있다는데 말이죠. 그럭저럭 거품을 내어 쓰면서도, 내심 버블버블 이런 거라도 사서 풍성한 거품을 내어 사용하는 게 좋으려나 싶기도 하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번거로운 과정없이 풍성한 거품을 내줍니다. 통 안에 오렌지색 비슷한 액체가 가득한데요, 무스를 짜듯이 푸쉬캡을 꾹~눌러만 주면, 광고에서 보는 거처럼 아주 풍성한 거품이 손바닥 위에 가득해져요. 손바닥을 비벼서 거품을 내고 하는 번거로운 과정없이도, 풍부한 거품을 손에 쥐는 것이죠. 양손에 고루 묻혀서 얼굴 구석구석을 문질러 세안해주면 되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 물론 편한 것도 좋지만 세정력도 중요하겠죠. 처음엔 혹시나 10대 피부에 맞추어 세정력이 약하면 어떡하나 싶었는데, 풍부한 거품덕분인지 개운하게 씻기네요. 화장을 지울 땐 보통 이중세안하잖아요. 클렌징 로션같은 거 쓰구 이걸로 세안하면, 나중에 닦여 나오는거 없이 개운합니다.

처음엔 푹 눌렀을 때 액체가 순식간에 확 줄어드는 거 같은 기분이 들었거든요. 그치만 실제로는  꽤 오래쓰게 되는 거 같아요. 또 하나 사용전에 걱정했던 게, 보통 이렇게 펌프식으로 쓰는 건 마지막 한방울까지 다 짜쓰는 게 어려울 거 같은 생각이 들었거든요. 바닥에 뭔가 숨어있을 거 같구요. 그런데 이건 투명하게 내용물을 확인하면서, 마지막 한방울까지도 깔끔하게 거품으로 승화시켜 주는 점이 좋네요. 아쉬움이나 미련같은 거 남을 일 없이요. ^^ 편하고 개운한데다 저렴한 가격까지, 너무 만족스럽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