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 - 50ml
크리니크
평점 :
단종
겨울이 되니까 각질도 더 심해지는거 같구, 피부도 퍼석퍼석... 게다가 유분은 더 늘어나는 거 같구. 제가 복합성 피부인데 티존과 유존이 상당히 번들거리는 스타일이거든요. 유분을 잡기위해 모공과 피지관리 제품을 써야되나 고민하던중에, 오히려 수분이 부족해서 유수분 부족이 될 경우 그렇게 번들거릴수 있다더군요. 그래서, 계절도 계절이고 아무래도 수분크림이 낫겠다 싶었죠.
다른 브랜드의 수분과 영양을 둘다 공급하는 제품을 살까 망설였었는데, 수분크림은 크리니크의 모이스춰 써지가 좋다는 얘기를 무척 많이 들었거든요. 일단 수분에 힘을 주자! 라는 맘으로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를 구입하기로 했는데, 또 피부가 유분기가 많다보니,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를 해야할지, 모이스춰 써지 라이트를 할지 고민스럽더라구요. 에잇, 별차이 있겠어~ 라며, 그냥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를 골랐습니다. 요게 추천받은 제품이기도 하구요.
처음엔 약간 끈적거리는 느낌도 들고, 유분감도 좀 느껴지는거 같아서 조금 후회했었어요. 역시 가볍고 소프트한 써지 라이트로 할걸!! 하구요. 하지만 처음 느낌만 그렇지, 뭐 그후론 별로 그런 의식도 되지 않더군요.
맨 첨엔 약간 따끔하기도 했지만, 일단 바를때의 느낌이 정말 시원합니다. 정말 촉촉하게 얼굴에 잘 스며들구요. 그리고 다음날 자고 일어났을때의 그 촉촉하고 보드라운 느낌은....역시 수분을 보충해줘야해! 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군요. 특히, 각질제거도 하고, 마스크 팩까지 한다음에, 마무리로 요 써지 엑스트라를 바르고 자면요, 정말 그 다음날 얼굴이 너무 보드랍고 매끄러운데다, 얼굴이 환하고 빛이 날거 같은 기분이에요. 거의 3배의 효과를 느낄수 있달까요. ^^
지금 사용한지 한달이 좀 넘은거 같은데요, 얼굴땡김도 사라지고, 피부가 많이 촉촉해지고 안정된 느낌입니다. 각질은 주기적으로 제거하지만, 이전보다 각질도 좀 덜한거 같구요. 이전엔 수분크림을 발라도 바른건지 안바른건지 효과가 안느껴지거나, 외려 트러블같은게 생기는 제품도 있었는데요,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는 일단 수분크림의 역량을 충분히 발휘하고, 트러블도 없어 좋네요.
용량도 50ml이라는게 처음엔 적게 느껴졌는데, 워낙에 매끄럽고 촉촉하니 발림성도 좋아서, 적은 양으로도 얼굴에 골고루 잘 발라져요. 괜히 욕심내서 많이 쿡! 찍어 바르면, 얼굴에 뱅뱅 남아 돈다고나 할까요. 색깔은 또 어찌나 고운지요. 양도 사용하기에 그렇게 적지 않구, 아무튼 요 모이스춰 써지 엑스트라로 겨울을 촉촉하게 날수 있을거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