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의 볼거리와 남부의 식당, 호텔&리조트 예약 A-Z, 호텔&리스트, 모두가 만족스러운 가족친화형 리조트, 실속파를 위한 중저가 호텔& 리조트에 대한 정보가 있다. 괌 마니아들을 위한 업데이트 즐거움이 가득한 투몬&타무닝 페스티벌 불맛 좋은 레스토랑, 브라질리언 VS 자메이칸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한 정보도 알려준다.
괌의 한인, 하몬에 대한 정보도 가득하다. GPO 쇼핑 공략지도가 있어서 북부에서 경험하는 별빛 투어 아델럽곶의 명물, 자유의 라테 & 보르달로 동상을 구경하고 쇼핑하다 지칠 때, 아가냐 쇼핑센터의 먹거리, 괌 최대의 워터 액티비티, 비키니 아일랜드 클럽 푸른바다와 마주할 수 있다. 괌 남부의 근사한 전망대 섬 동쪽 해안도로의 보석, 포토제닉 해변 돌고래와 일몰을 그리며, 낭만 크루즈 파티& 아갓의 소박한 맛집을 찾으면 된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퀴즈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대체로 $10가 넘지 않는 가격으로 메인 메뉴와 음료까지 주문할 수 있다. 마카로나아 치즈를 곁들인 맥 앤 치즈니 치킨 너겟, 팬 케이크, 스크램블 에그, 샌드위치난 볶음밥 등 이 있다. 괌에는 가족 여행객을 위한 무료 키즈밀 이벤트가 있다. 데니스에서는 매주 월 ~목요일, 2~10세 미만 어린이를 대상으로 성인 메뉴 1개 주문 시 키즈 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나나스 카페는 매주 화∙목요일 17:30~21:00에 성인 메뉴 주문 시 어린이용 도시락(음료 포함)이 무료로 제공된다. 카프리초사의 경우 매주 화요일 키즈 성인 메뉴 주문 시 키즈일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풍족한 식사를 하고 싶을 땐, 여기만한 곳도 없다. 1983년에 오픈, 현재까지도 현지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토랑으로 메뉴만 보는데도 시간이 걸릴 정도로 종류가 다양하다.
아메리칸, 차모로, 필리피노, 차이니즈를 혼합, 퓨전 메뉴를 선보이는 곳, 저렴하게 스테이크와 해산물을 맛보고 싶거나, 단체로 식사해야 하는 그룹 관광객일 경우 특히 강력 추천, 푸짐하게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티본 스테이크와 왕새우를 , 아이가 있는 가족이라면 웃는 얼굴 모양의 치킨 너겟을 곁들여 내는 치즈 메뉴를 택하면 된다. 저자는 괌여행을 가족과 함께 하는 것을 중요시하는 것 같다. 이 책의 사진으로 만난 괌은 너무너무 아름다워 보였다. 정말 나만의 가족을 만들어서 가보고 싶은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