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토익 실전 1500제 RC - 실전 15회분 집중 연습으로 토익 900+ 종결 시원스쿨 토익 실전 1500제
시원스쿨 어학연구소.정상 지음 / 시원스쿨LAB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익 시험 봐야 해서 문제를 많이 풀어 보고 싶어서 봤다.

저자 정상은 토익 100회 만점 기록을 가지고 있는 토익의 신이다.

시원스쿨랩에서 확인하면 토익 실전 인강이 있다.

최소의 비용으로 초고속 고득점 달성을 할 수 있는 책이다.

저자는 토익 만점을 엄청 맞기도 했지만 토익 교재를 20권 이상 저술했고 이 분야 최고 전문가라는 자부심이 있다.

이름도 정상이다.

이 책을 보면 900점 이상을 보장하는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이다.

이 책으로 공부할 때는 테스트 한 회를 실제 시험을 보듯이 집중하고 풀어야 한다. 중간에 멈추거나 여러 번 나누어 풀면 그 효과가 급격히 떨어진다.

동영상 강의 혹은 교재 해설을 반복해 보면서 가능한 한 완벽하게 이해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오답 이유 뿐 아니라 정답이유도 정확하게 알아야 한다.

맞힌 문제라고 대충 넘겨버리면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없다.

교재 속 어휘 표현은 파트를 막론하고 모두 암기해야 한다.

그 과정에서 어휘 뿐 아니라 독해와 직청직해 능력까지 모두 좋아진다.

이 책은 기출 빅데이터를 토대로 한 문제 한 문제 엄선한 시원스쿨 토익 실전 1500제는 토익의 빈출 유형들을 총망라했고 15회를 전부 풀고 모든 문제를 철저히 공부하면 반드시 900점 이상의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다.



목차를 보면 테스트 15회까지 있다.이 책은 토익 베스트셀러 집필진, 토익 990점 수십 회 만점자, 토익 콘텐츠 개발 경력 10년의 원어민 연구원, 미국, 호주, 영국의 명문대학원 석사 출신 영어 테스트 전문가들이 포진한 영어시험 연구 조직인 시원스쿨어학연구소가 직접 개발했다.

빅데이터 정밀 분석에 기초하여 가장 많이 나오는 것만 수록했다. 이 책은 최신 기출 문제들을 빠짐 없이 분석하여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과 문장 구조, 어휘와 구문을 모든 문항에 적용했다.

시험에 가장 많이 나오는 것들만 빠르게 공부하여 시간과 에너지 낭비 없이 단기간에 900점 이상을 이룰 수 있다. 질문 유형을 보면 세부 정보, 유추, 사실 확인, 주제 및 목적, 동의어, 문장 삽입이다.

토익 시전 모의고사 15회분, 압도적 분량의 최다 실전 문제들이다. 최신 트렌드 반영, 실존 모의고사 15회, 이 책은 고수도 틀리는 어려운 문제 유형, 토익 수험자들이 거의 매번 실수하는 문제 유형, 기존의 유형과는 달라 당혹스러운 새로운 문제 유형, 1500문제가 있다.

필수 학습 콘텐츠는 무료로 제공한다. 해설, 오답노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 시험 당일 할 일은 아침을 적당히 챙겨 먹는다. 빈속은 집중력 주범이고 과식은 졸음을 유발한다. 고사장을 반드시 확인한다.



신분증, 연필, 지우개, 아날로그 시계, 수험표를 준비한다. 안내 방송이 끝나고 시험 시작 전 5분의 휴식시간이 주어지는데 이때 화장실에 꼭 다녀온다.

이 책으로 공부할 때 실제 시험을 보는 것과 똑같이 해야 한다. 틀린 문제는 모두 표시해서 완벽하게 이해해야 한다. 해설을 천천히 읽고도 이해가 잘 안된다면 시원스쿨랩홈페이지의 공부 질문하기 게시판에 질문을 올린다.

저자가 직접 답변을 해준다. 이 책은 오랫동안 공부하기 보다는 단기간에 집중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효과가 좋다. 15일 동안 하루에 최소 3시간 이상 매일 공부한다. 파트5는 듣기 시간에 최소 10개는 풀어둔다. 문장 구조를 빨리 볼 수 있는 눈을 키운다.

딱 봐서 무슨 문제인지 모르겠다 하면 과감히 넘기고 다음 문제를 풀어야 한다. 5초안에 모르겠다면 사실 그 문제는 더 시간을 많이 가져도 풀리 어렵다. 따라서 아는 문제부터 해서 끝까지 일단 풀고 그래도 시간이 남으면 못 푼 문제를 다시 보는 것이 옳은 전략이다.

파트6은 파트5와 비슷하게 푼다. 문법은 기본적인 구조와 품사에 대한 이해만 있으면 수월하게 풀린다. 어휘는 기본적으로 보기의 단어를 다 알아야 하겠지만 문맥을 파악하면서 적절한 어휘를 선택하는 것이 관건이다.

반드시 전체 부분을 다 읽는다. 앞에서부터 차분히 보면서 한 문제씩 해결해 나가야 한다. 파트7--->6--->5의 순서로 푼다. 파트7은 이중 지문/ 삼중 지문-->단일 지문으로 푼다. 본문보다 질문부터 읽는다.

보기는 미리 읽지 않아도 좋다. 본문의 내용이 보기의 어떤 단어로 바뀌는지 확인한다. 한 세트씩 가마킹, 4회로 나누어 본마킹을 한다. 가마킹 해둔 것을 중간 중간 정식 마킹을 한다.

테스트를 할 때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꼭 체크한다. 정답과 답안지가 맨 뒤에 있어서 확인하면 될 것 같다. 이렇게 많은 토익을 풀면 분명히 도움이 될 것 같다.



북유럽의 소개로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