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플레이어들의 관계는 게임상의 가상 공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현실 공간으로 확장되기도 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행을 따라가기보다는 더 재미있는 게임, 사용자들에게 더 만족을 주는 게임을 만드는 데 집중해야 합니다-블리자드 CEO
기본적인 게임 디자인을 책임지고 개발이나 테스트 기간 동안 발생하는 게임 플레이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게임 디자이너 그룹과 프로토 타입과 핵심 요소 개발 틀을 제작하는 프로그래밍 그룹, 그룹 간 의사를 조율하고 가부 여부를 판단하는 리드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아키텍처 그룹, 새로운 기술과 풍부한 라이브러리를 책임지는 연구그룹으로 구분한다.
게임의 형태는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만 있다면 만들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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