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톡식 1
타카하시 료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2년 3월
평점 :
절판
줄거리♡- 제 3차 세계대전 후 세계통일 정부가 수립된지 10년, 그 곳엔 세계통일정부 총통 로젠밀러가 있고 곁에는 그를 지키는 친위대 블랙로즈가 있다. 외모와 능력있는 이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블랙로즈에 입대한 오오가미 루카. 아버지로 부터 루카를 친위대에 암살자로 보냈다는 말을 들은 형 오오가미 루이는 루카가 걱정되기만 한다. 하지만 루카는 아버지의 뜻을 충실히 받들어 위험한 사명을 안고 블랙로즈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과정에서 루카는 위험한 상황에 처하기도 하고, 그런 루카를 보고만 있을 수
없는 루이와 다투기도 한다. 블긴랙로즈의 수 많은 눈들을 피해서 과연 루카는 자신의 목적을 이루고 세계를 구할 수 있을지 뒷 이야기가 너무나 궁금해진다. 아무래도 일상적인 이야기가 아닌만큼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가 전반적으로 깔려있는데다 가끔은 잔인한 장면들도 있고 항상 루카를 보고 있으면 조마조마한 마음도 들지만 전반적으로 내용전개가 흥미로워서 좋았다.
세계통일 정부가 수립된 가상 세계를 배경으로 친위대 이야기라 그럴진 몰라도 여자라곤 눈을 씻고 찾아봐도 없는 오로지 남자들만 등장하는 <톡식>. 차갑고 위험한 느낌과 카리스마가 감도는 인물들이 대부분이지만 정말 멋진 남자들이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여겨 볼 만한 인물이 바로 루카. 웃을 때는 그렇게 천진하고 에뻐보일 수가 없는데 고독을 지닌듯한 차갑기 그지없는 표정을 내보일 때는 정말 오묘하고 신비로운 느낌마저 감도는 인물이다.
BL코드의 느낌이 살짝 풍기기도 하지만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고, 사실 순정만화를 많이 보는 편이라 이런 소재의 만화들을 익숙하지 않은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어서 얼른 2권으로 이들의 이야기를 만나봐야 할 것 같다. 이미 2권과 3권이 발매된걸로 알고 있는데, 3권이 완결이라니 왠지 아쉬운 느낌~이런 소재와 내용을 좋아하고 화려한 외모를 뽐내는 블랙로즈의 대원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독을 품은 루카의 암살계획이 성공할 수 있을지 알고 싶다면 톡식을 꼭 읽어보시길~~>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