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 2009-12-23  

26일날 오시면~~두구두구두구......두번째 대구방문? 

아~~다음에 오시면 범어만두 사드려야지 했는뎅..ㅜ.ㅜ 맨날 이렇게 생각한데로 실천이 잘 안되네요. 아쉽아쉽~~ ^ㅡ^ 그래도 저 대신에 다른 분들이랑 아주 아주 잼나게 보내셔요~ 주말이고 크리스마스 다음날이라 시끌벅적 하겠군요. 아~ 혹시나 매그넘 보고싶으시면 보고 싶다고 조르셔서 같이 보려가셔도 좋을 듯 하네요. 저두 같이 보고 싶었지만 사정이 이래 돼 버렸으니~^^전 따로 혼자 가서 봐야할 듯 싶네요. 아하하.. 저는 깅님 못보는데 왜이리 26일이 기다려질까요? 아마 이웃분들 다 모여서 속닥속닥하는 모습 혼자 상상하고 흐뭇해 해서 그런가 봐요. ^^ 그럼 다가오는 그날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해봐요. 으라차차~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포근하네요. 그래도 겨울이니까 감기 조심하자구요~ ^ㅡ^

 
 
에샬롯 2009-12-25 23: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두번째 방문..^^ 나 풍요의 파동)))님이랑 손잡고 갈 건데...아 안타깝네요. 풍요의 파동)))님을 한번 만나보셔야 하는데...범어만두 다음에 사주세요. 히..^^ 그럼 난 까까님 뭘 사드리징 ㅋ 부산오뎅 ㅋㅋ;; 매그넘은 ㅋ 제가 조른다고 보러들 가실 것 같지는 않은데요.;;; 졸라볼까요 ㅋㅋ 저도 내일이 기다려져서 잠이 다 안온답니다.ㅋㅋ 음 진짜 다같이 모이기 힘든데 까까님도 계심 좋을 텐데...저 창식님 처음봐요.ㅋ 아 떨린다.^^* 푸른국화님도....하하 많이 떨려요.^^* 까까님 토요일도 꿀하세요.^^* 비록 함께는 아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