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까~ 2009-12-04  

훕~ 제가요 비님한테 깅님 보게되면 안부전해달라했더니 직접하래요. ㅋㅋ 에잇.. 

나 잘 찾아 왔지요? 비님 서재 찾아서 깅님 서재까지 찾아버렸어요. 토닥토닥....대단해 난 대단해 ^^ 잘지내요? 북로그 개편때문에 여러모로 좀 적응하기 힘들어 졌지요. 우와~ 여기도 근데 대단히 열려있는 공간이군요. 처음 들어와 봤어요. 처음 가입했구요. 입소문만 무성했는데 들어와 보니 교보보다 더 나은 공간도 많이 있는 듯 한데요. ^^ 히히~ 자주 애용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ㅡ^ 깅님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요~ ^ㅡ^ 감기 조심하셔요.

 
 
에샬롯 2009-12-06 15: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까까님이시네요.^^ 히 ㅋ 반갑습니다. 저는 알라딘이 더 싸더라고요.ㅋ 그래서 책 여기서 사요.^^ 원래 고객은 떠날 준비를 한대요 ㅋ 이런 합리화를 시키며..^^ 북로그는 속시끄러워서 최근에는 안갔고요. 오늘은 학원갔다가 도서관 갔다가 집에 와서 좀 자다 일어나서 컴퓨터 살짝 켜봤죠. 꿈이 그래요.;; 꿈꾸고 싶지 않아.;; 일상이 반영된 꿈을 꿔서요.;; 정리할 게 있어서 그거 정리하고 공부하고 그래야 하는데...또 그냥 있어서..;; 이러니 발전이 없는 듯..;; 까까님 재미난 주말 보내시고 계신 거에요^^? 에너지 충만하셔서 다음주도 파이팅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