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이봐요, 내 말 듣고 있어요?>

소통의 부재가 문제가 되는 시대다..바로 곁에 있어도 스마트폰으로 얘기하는 시대..

어떻게 하면 상대방에게 관심을 가지게 할까..태도 변화를 이끌어내는 방법이 숨어있을 것 같아서 궁금해지는 책이다.

 

 2.<비지니스 소울메이트>

회사생활의 정점은 인간관계에서 시작되고..실제로 간부급으로 올라갈수록 업무성과보다는 인간관계가 중요해진다고 하던데....인간관계에서 서로의 가치를 높여가는 방법을 현대적으로 해석해낸 것 같아 읽고 싶어진다.

 

 3.<목표 정조준의 법칙>

관련도서가 꽤 있는 걸로 보아서 목표를 세우기가 어려운 사람이 많은 모양이다. 가벼운 목표에서 팀의 목표를 세우기까지..제대로 세우는 법이 잘 설명되어 있어서 구체적인고 실행가능한..그러면서도 제대로된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까..

 

 4.<마음 책>

내 맘이 치유를 원할 때 골라 읽을 것 같은 책이다. 직설적인 제목도 마음을 끄는 것 같고...마음 관련 글로 유명한 저자의 명언집에 가깝다니..분야분야 그때 마다 자주 열어볼 것 같은 책이다. 비슷한 책이 한국에도 많지만..이렇게 일목요연하게 정리된 책은 만나기 어려운 것 같다. 새해를 맞이해서 내 마음도 정리해 보고 싶다.

 

5.<눈맞춤의 힘>

고양이도 처음 인사할 때 눈맞춤을 한다던가...그냥 흔히 생각는 가벼운 눈맞춤이 가진힘에 대해 다룬 책이다. 쉽게 간과하기 쉬운 부분이 가진 큰 힘에 대한 얘기니 흥미로워보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