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기 신간평가단 활동 안내
<자기계발>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1. 자신감을 얻는 기술...   

우는 목소리에 잦아들어가는 목소리로 첫인상을 망쳐버리는 나에게 꼭 필요한 책..사회생활을 늘 가까운 사람과 할 수 없는 일이니...무엇보다..말을 적게 그러면서도 제대로 하는 기술이라니 나에게 딱이 아닌지.. 

2. 시골의사 조경철의 자기 혁명 

흠흠 이분이야 떠오른 차세대 인물이니..그냥 사진만 봐도 궁금해진다. 기존의 재테크 관련서와 궤를 달리하니..꼭 읽어줘야 하는 것 아닌지...  

3. 노는 만큼 성공한다. 

재기발랄한 말솜씨를 방송에서 익히 접하면...이분의 자유롭고 분망한 사고와 논리를 은근히 재미있어 했다. 아마도 나같은 사람이 많은 모양이다. 기존의 저서를 개정판으로 나온거 보면..아마도 이번에는 아마도 독자층을 많이 끌어모을수 있을 것 같다. 

4.마흔이후,두려움과 설렘사이 

내가 마흔즈음일때는 이런류 책이 전무해서 해외서 들여온 번역본..무척 심심한 책을 사서 봤던 기억이있다. 이제 한국서도 괜찮은 책이 나온 것 아닌지..뭐 뚜껑은 열어봐야 알겠지만..우울증과 함께 40대에 진입증후군을 앓는 사람들을 위해 좋은 책이 될 것 같다. 

5. 멋지게 나이들기 

아마도 지금의 중년이 처음으로 노후를 준비하는 세대가 되지 않을런지...그러므로 아마도 이에 대한 관심사가 무척 높을 것 같다. 나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이 책이 필요할 것 같다. 멀어보이나 결코 멀지 않고..인생의 반이상을 노년으로 살아가야 하는 시대에 필요한 책인 것 같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신간평가단 2011-10-11 18: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체크 완료했습니다! 첫 미션 수행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