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허쉬허쉬 ㅣ 허쉬허쉬 시리즈 1
베카 피츠패트릭 지음, 이지수 옮김 / 북폴리오 / 2010년 7월
평점 :
품절
쉽게 말한다면 트와일라잇 류다. 뱀파이어 물을 가장한 하이틴 로맨스가 히트를 치고 나자 비슷한 류의 소설들이 쏟아져 나오는 것이 확실히 보인다.
이 소설은 그래도 그 중 꽤 나은 거 같다. 뱀파이어 아카데미나 에버모어보다 훨씬 재밌으니까. 특히 뱀파이어 아카데미는 뱀파이어 기사라는 만화와의 관계를 의심해봐야 한다. 대체 어느 쪽이 어느 쪽을 베낀 것인지는 몰라도 그 둘은 너무나 비슷하니까. 그래서 흥미가 더 떨어졌고. 또한 에버모어는 재미조차 없다. 절대 빌려서라도 2부는 보고 싶지 않을 정도.
아무튼 이 소설은 역시나 패치라는 전학생 남자애와 생물 시간 파트너가 되며 시작된다. 위험한 그를 싫어하면서도 왠지 끌리는 여주인공 노라 그레이(그리고 그녀에겐 '비'라는 친한 여자친구가 있다). 물론 그 뒤로 이상하고 위험한 사건이 연이어 일어난다. 게다가 겉으로는 친절해보이는 엘리어트라는 소년과 그의 친구 줄스까지 접근하고......알고 보니 노라 자신에게도 혈통의 비밀까지!
트와일라잇처럼 천사내부의 투쟁이나 자세한 내용은 2부에 나올듯 싶다. 미국에서는 올해 나온다고 써있었다. 어쨌든 초반 부분의 다소 지루한 것만 참는다면 뒤로 갈수록 꽤 흥미로워지니까 계속 보시길. 그리고 2부도 일단은 보고 싶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