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워 한정판 (2disc)
심형래 감독, 아만다 브룩스 외 출연 / KD미디어(케이디미디어) / 2008년 2월
평점 :
품절


정말 2007년 하반기를 뜨겁게 달궜던 영화였다. 그리고 지금도 결코 잊을수 없는 작품. 

솔직히 배우들의 연기(특히 여배우들)쪽은 아니었지만...스토리는 괜찮았다고 생각하고 특히 특수효과는 정말 좋았다. 만일 영화 시간이 2시간은 되어서 짤린 장면들만 넣을수 있었다면 논란이 됬던 스토리의 개연성도 충분히 보충할수 있었을 것이다. 

한정판에서는 부록으로 나온 부가 영상들이 좋았다고 생각한다. 아쉬운 것은 짤린 장면들이 들어가지 않았다는 것. 못본 장면을 볼수 있다는게 DVD의 매력이기도 하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