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택배를 어쩔 수 없이 이용하는 중입니다. 직장 생활하다보니 도저히 짬이 안나서 어쩔 수 없죠.

 

그런데 월요일에 요청한 게 어제 밤까지도 택배 기사님이 회수하러 안와요! 고객센터는 대체 뭘 하는지 모르겠네요? 기사님들이 바쁠 순 있죠. 그러면 고객센터에서 발 벗고 나서야 하는 거 아닐까요? 편한데 앉아서 기계적인 답변만 달지 말고?

 

행여라도 알라딘 온라인에 책을 파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부디 주의하세요. 되도록 다른 택배 꼭 이용하시고요. 제 잘못은 전혀 없는 객관적인 상황에서 주문이 취소당하기라도 하면 누가 이 막대한 피해를 배상해주나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히버드 2020-12-10 1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심지어 고객센터는 제 탓을 하네요? 자기들이 안보냈는데도? 받으실 분 이름도 재삼재사 확인했거든요 저는. 와 진짜 인권 침해 아닌가요. 모독죄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