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택배를 어쩔 수 없이 이용하는 중입니다. 직장 생활하다보니 도저히 짬이 안나서 어쩔 수 없죠.
그런데 월요일에 요청한 게 어제 밤까지도 택배 기사님이 회수하러 안와요! 고객센터는 대체 뭘 하는지 모르겠네요? 기사님들이 바쁠 순 있죠. 그러면 고객센터에서 발 벗고 나서야 하는 거 아닐까요? 편한데 앉아서 기계적인 답변만 달지 말고?
행여라도 알라딘 온라인에 책을 파시는 분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부디 주의하세요. 되도록 다른 택배 꼭 이용하시고요. 제 잘못은 전혀 없는 객관적인 상황에서 주문이 취소당하기라도 하면 누가 이 막대한 피해를 배상해주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