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마케팅 -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김미경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05년 12월
평점 :
품절


대부문 여성의 관점에서 본 글로 모든 사람들에게 잠재되어 있던 것, 사람들의 가슴속에 있는 것을 겉으로 표출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던 책 같다.. 여성의 마음을 알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성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결국 구매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는 것이다. 내용 중에서 남과 똑 같은 물건을 다니고 싶어 하는 여성도 있지만 차별화도 있을 것인데 한편으로 주장하는 것은 아닌가 싶다.

이 책은 입소문 마케팅의 일부를 표현한 것 혹은 고객에 대한 차별화를 여성에 포커스를 맞춘 책이 아닌가 싶다.


댓글(0)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1. 여자가 원하는 것을 알면 세상은 당신 것이다.
    from 風林火山 : 승부사의 이야기 2007-12-24 13:04 
    여성 마케팅 김미경 지음/위즈덤하우스 이 책은 독서 계획에는 전혀 없었던 책이었다. 단지 내가 책임 편집을 맡고 있는 책의 주타겟이 여성이기 때문에 여성 시장에 대한 여러 책들 중에서 골라서 읽어본 것으로 2007년 11월 일 읽은 책이다. 총평 그동안 여성에 대해서 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많았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었던 책이다. 나름 광화문 교보문고에서 여성 관련된 책들을 이리 저리 찾아보다가 선택한 책이었는데 재미있으면서도 들어볼 얘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