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여성 마케팅 - 성공과 실패에서 배우는
김미경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05년 12월
평점 :
품절
대부문 여성의 관점에서 본 글로 모든 사람들에게 잠재되어 있던 것, 사람들의 가슴속에 있는 것을 겉으로 표출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던 책 같다.. 여성의 마음을 알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여성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이 결국 구매와 직접적인 연관이 있다는 것이다. 내용 중에서 남과 똑 같은 물건을 다니고 싶어 하는 여성도 있지만 차별화도 있을 것인데 한편으로 주장하는 것은 아닌가 싶다.
이 책은 입소문 마케팅의 일부를 표현한 것 혹은 고객에 대한 차별화를 여성에 포커스를 맞춘 책이 아닌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