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설득
김훈철 지음 / 다산북스 / 2005년 8월
평점 :
품절


쉬운 책을 무지 어렵게 쓰지 않았나 싶다.

본인이 알고 있는 내용은 많은 것 같은데 이를 쉽게 써 갔으면 좋았을 걸 하는데 그리 못한 것 같다. 외국 서적의 내용이나 본인이 말하고자 하는 내용 중에서 이해를 못한 부문이 많았다. 내가 지식이 부족한 것인지 모르지만 대충 내용은 이해할 것 같은데 무지 어려웠다.

내용은 정말 배울 것이 많았다. 우리가 평소에 가지고 있는 내용을 요약할 수도 있고 체계화 시킬수도 있었지만 어려웠던 것 같고 이책을 기회로 책 읽는 방법을 바꾸게 되었다. 그동안은 가능하면 작자의 내용은 100% 맞다고 생각하였는데 틀린점이 없나, 작자는 어떤 의도로 이 내용을 썼을까 하는 것등을 기본적으로 생각하게 한 것 같다. 예를 들면 169페이지의  과자 이야기는 무엇을 의미할까 아무리 생각해도 ????? 등등

새로운 용어라든가 이론 등을 많이 알게 해준 것은 사실이지만 어려워서 힘들었다고 생각이 든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보 2007-11-15 16: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이거 출판사쪽에서 편집을 좀 심하게 했다더군요.
글 잘 보고 갑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