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넥스트 마케팅
해리 벡위드 지음, 양유석 옮김 / 더난출판사 / 2003년 12월
평점 :
품절
넥스트 마케팅이란 제목에 미래에 대한 새로운 전략을 설명하겠구나 하였는데 실제로는 기존의 마케팅에서 주로 고객에 관한 부문을 단문식으로 해설한 것이라고 하겠다. 이 책을 읽고 한 문장으로 표현하라하면 무지 답답할 것 같았다. 그냥 지식으로 읽는 것은 좋았으나 설명하기에는 상당히 고민스러웠다. 그냥 부분적으로 설명하기에는 아주 좋은 책이었고 좋았다. 기존의 마케팅에서 모순이라고 생각했던 것들과 시대에 뒤떨어진 부분들을 정확히 지적하였으나 비슷비슷한 내용이 중복된 것은 약간 아쉬웠다. 책을 읽고 간단하게 설명하고자 하는 이, 넓은 지식을 얻고자 하는 이들은 이책을 읽으면 많은 도움이 되는 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