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마크 고베 지음, 이상민.브랜드앤컴퍼니(주) 옮김 / 김앤김북스 / 2002년 4월
평점 :
품절


시간을 가지고 읽으면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바쁘게 시간에 ?기면서 읽었기에 정신이 없다.

 감성 이라는 용어가 있어 문화와 감성에 관련된 것이라 생각했는데 마케팅 전반적인 것을 설명한 것 아닌가 싶다. 전반적이 부문을 잘 설명하였지만 너무 넓어서 힘들었다고 할 수 있다. 사례도 감성이라기 보다는 마케팅 포괄적인 것을 설명한 것 아닌가 싶었다.

차분하게 읽어보면 세록세록 마음에 세겨야 할 많은 것들이 있지만 감성 쪽은 미약한 것 아닌가 싶다. 책을 읽는 행복, 지식의 습득 부문은 좋지만 특화된 부문에 대한 것은 미흡하다는 생각이다.

일정에 ?기는 자는 빨리 읽어야 하고 문제점 토의 내용 찾아서 설명하고 표현하기에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