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감성디자인 감성브랜딩
마크 고베 지음, 이상민.브랜드앤컴퍼니(주) 옮김 / 김앤김북스 / 2002년 4월
평점 :
품절
시간을 가지고 읽으면 좋은 책이라는 생각이 든다. 바쁘게 시간에 ?기면서 읽었기에 정신이 없다.
감성 이라는 용어가 있어 문화와 감성에 관련된 것이라 생각했는데 마케팅 전반적인 것을 설명한 것 아닌가 싶다. 전반적이 부문을 잘 설명하였지만 너무 넓어서 힘들었다고 할 수 있다. 사례도 감성이라기 보다는 마케팅 포괄적인 것을 설명한 것 아닌가 싶었다.
차분하게 읽어보면 세록세록 마음에 세겨야 할 많은 것들이 있지만 감성 쪽은 미약한 것 아닌가 싶다. 책을 읽는 행복, 지식의 습득 부문은 좋지만 특화된 부문에 대한 것은 미흡하다는 생각이다.
일정에 ?기는 자는 빨리 읽어야 하고 문제점 토의 내용 찾아서 설명하고 표현하기에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