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 정부 - 정치편 - 숨겨진 절대 권력자들의 세계 지배 음모, 개정판 그림자 정부 시리즈 3
이리유카바 최 지음 / 해냄 / 2008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을 읽다가 우연히 본 만화가 생각난다. 신이라 불리우는 사나이 만화. 승자의 세상에서 보는 것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보는 습관이라고 하여야 하나 아니 사건의 원인을 보게 하는 것 같다. 정말 힘을 가진자의 생각대로 가는 것이 아닌 모든 사람들을 위한 노력과 땀이 되도록 하었으면 하는 바램이 든다.

 

참으로 딱딱하지만 읽어 볼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세상의 역사를 알게 해주는 것 같다. 진실에 관한 것들.

세상 보는 관점이 달라진다는 것이다. 

옛날부터 내려오는 프리 메이슨, 300 위원회, 이루미나티, 삼변회 로스 차일드가 등등의 존재와 역할 등을 확실하게 알게 한 책이다.

 힘과 조직들이 어떻게 움직이고 어떤 역할을 하는지, 힘이 무엇인가 어찌하여야 하는가 알게하게 한다.

여러 상징물들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하고 보게되는 계기가 되었다.

뉴스는 만들어 지는 것이고, 역사를는 조정하면 미래가 보인다는 것이다. 결국 삶을 어떤 식으로 살아야 하고 내가 할 역할이 무엇인지를 알고 행동하여야 한다는 것이다.

무슨 일이든 글이든 그 속에 있는 참뜻 행간을 읽는 버릇을 키우는 것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이다. 

책을 보는 것은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하는 것과 자신을 성장시키는 원동력이 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