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머리 사용법 - 카피라이터 정철의
정철 지음 / 리더스북 / 2009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후배에게 받은 최고의 선물이랄까!  

행복이란 무엇일까? 누가 주는 것일까? 아무도 답하지 못하는 것이다라고 생각한다. 누구도 답을 말할 수 없고, 누구도 말 한것이 답이기에 그렇다고 본다.후배사원이 작가의 친필 사인 받아서 준다는 것은 보통 정성이 아니다. 그런데 난 받았다. 누구에게 무어라 말 하겠는가 마음 속에서 무엇인가 솟아 오르는데 표현 못하는 것이 행복이라고 생각한다. 

현대 시대는 자신의 개성으로 살아간다. 자신의 으견을 시대의 흐름에 적절하게 표현하는 것이 에지있다고 해야 하나 아니 자신만의 가지고 있는 멋이다. 누가 남을 의식하는가 아니 의식한다 다지 어떤 식으로 의식하느냐 하는 것이다. 행복이란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무엇인가가 있을때 느끼는 것이다.  순간적인 생각을 마음 속에 아니 남에게 표현하게 하는 책이다. 누가 공부하듯이 읽는다고 하면 읽지 말라고 하고 싶다. 지친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기 위한다면 권하고 싶다. 한 줄 읽고 하늘을 보고 소주 한잔하며서 논하라고 싶다.  

참으로 재미있는 책이다. 순간의 아이디어가 너무나 고갈 된 현실에서 느낌을 가지고 싶다. 모든 것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다. 행복이라는 것은 정열이라는 것을 순간의 필이 와야 한다.  

필을 느끼고 싶으면 읽어라 

꼭 읽고 나서 용어의 정의를 해보아라 무엇이든 바로 생각나는 것부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