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페이스 마케팅
홍성용 지음 / 삼성경제연구소 / 2007년 4월
평점 :
절판
그림이 많아서 편안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었다.
관심에 따라 보이는 것도 다르게 보이는 것 같다.
결국 직업이라는 것은 자신의 잠재의식 속에서도 있어서 모든 것을 직업의식 관점에서 사물을 보고 , 생각하는 것 같다.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는 것은 사물을 보고, 관심을 두고, 다르게 생각하는 것이다.
멋있는 공간을 보고 만들수 있도록 노력하자.
스페이스 마케팅은 공간에 대하여 이야기 까리를 만들어 주어서 사람을 모이게 하는 효과 를 거두는 것이다 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