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다보면 위기는 항상 언제든지 찾아 옵니다.
위기를 극복하고 또 다른 삶을 살아 가는것 그것이 능력이지요!

다양한 사람 을 만나 면서 터득한 것 .그냥 알아서 흐른다는 것을 느낀다는것을

우리의 삶은 행복하고 보람찬 하루가 되길 바라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그래서 더욱더 신경쓰이게 된다는 것을


나! 힘들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더 힘들다.


맡겨진 일을 열심히 그저묵묵히 하는 사람들 존경 합니다.
이건 술 먹고 횡설수설 했던 글인데 저장이 되있네요!

오늘 비도 겁나게와서 술 한잔 했더니 어제 보다 덜 먹은 것 같은데 연이틀먹다보니 술이 확 올라 오네요.

그러고 보면 술에는 장사가 없다는 말이 정답인것 같네요

어제오늘 계속 이어지다보니 드는 생각은 하루라도 맘 편안히 조용히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의 사랑 하는 장성한 두 딸과 아내가 새삼스럽게 좋아지네요!
감정 표현 못하는 아빠가 부끄럽기 까지 한데 뭐라 말을 못 하겠습니다.


우리네 인생은 복잡 합니다.
그것을 푸는것이 우리들의 과제라는 생각이 드네요.
복잡한 수학 문제를 푸는 것 보다 더 복잡한 인간 관계 를 이해하고 풀어 간다면 성공 하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