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은 읽지 못하고 바쁜 나날속에서 느는 것은 술이 로다..
무슨 싯구 같은데
현실은 그저 암담 할 뿐이네요!

자신의 능력에 따라 가치부여,능력여하에 따라 지급되는 임금이라면 이해를 하겠지만 부조리가 만연 한 세상에서 자기 능력껏돈 찾아 먹기는 그만큼 힘드네요.

삶이 호락 호락 하지 않고 밥 먹기 힘든 세상 이지만 기본에충실하고 자신의능력에 따라 일하면서 본분을 지킨다면 쉬운 일인데그것이 안되니 그저 답답 하지요

산다는 것은 일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자신을 일궈나가는 것인데 그것을 하지 아니 않하는 사람은 기본적으로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뉴 페이스 때문에 무려9병을 마신지금 횡설 수설 ~구름에 달 가듯이 헛 소리 남발 하는 페이퍼가 됐네요!

살아 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무얼까요?

가장중요한 돈
자신의 일
사람과의 관계
다 중요하지만 인간 관계가 가장 크다고 생각 합니다.

돈을 떠나서 사람과의 관계가 가장 중요한 이유는 각자가 잘알겠지만 중요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