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극적이고 시끄럽고 극한의 강한 록만 들었던 나도 뉴키즈 온 더 블록을 닳도록 들었던 걸 보면 그들의 인기는 정말 지구를 넘어 스페이스 오디세이였다. 중학교 때에 얼마나 들었던지 아직도 들으면 흥얼거리는 노래가 몇 곡이나 있다. 스텝 바이 스텝이 그렇고, 커버 걸이 그렇고 유 갓 잇, 투나잇이 그렇다

 

찰리도 범블비에게 뉴키즈 온 더 블록의 게임게임게임게임을 들려줘야 했던 것이다. 범블비 녀석은 뉴키즈 온 더 블록의 노래에 신나게 반응했을 것이 틀림없다

 

범블비도 꽤 신나는 영화였지만 역시 이티가 재미있었다. 범블비가 칠리의 집구석에서 이티가 하는 짓을 오마주 한다. 그 장면은 정말 이티를 떠올리게 한다. 이티도 만약 당시에 뉴키즈 온 더 블록이 있었디만 그 가늘고 긴 목을 움직이며 큰 머리로 리듬을 탔을 것이다

 

이티는 정말 좋은 영화였다. 근래에는 엉망진창으로 생겨먹은 외계인, 이종들이 많아져서 에일리언도 아이구 참 귀엽네, 하게 되었지만 이티가 나왔을 때는 이티는 뭐랄까 약간 똥이 변형된 것처럼 해괴망측한 몰골이다. 그럼에도 사랑스럽게 보이게 스필버그는 만들었다. 그런 것이 꼬꼬마 드류 베리모어가 똥 같은 이티의 코에 뽀뽀를 하는 장면으로 지구의 어린이들의 가슴을 그대로 망치질을 해버렸다

 

굳이 갖다 붙이자면 그 장면에 뉴키즈 온 더 블록의 ‘아일 비 러빙 유’가 흐르면 아주 어울릴 것 같다. 뉴키즈 팬들은 자신의 할아버지의 이름은 몰랐지만 멤버들의 이름은 다 기억하고 있었는데, 뉴키즈의 이름도 멋진, 그래서 한국타이어도 울고 갈 조이 맥킨타이어의 미성이 좌악 그 장면에 흐른다

 

도니 월버그는 당시에는 인기가 동생인 마크 월버그를 뛰어넘었지만 마크 월버그는 현재 돈을 가장 많이 벌어들이는 할리우드 배우가 되었다. 그런 것을 보면 참 인간의 삶은 예측 불가능이다

 

뉴키즈 온 더 블록의 디스 원스 포 더 칠드런은 노래도 좋고, 의미도 좋아서 한때 마이클 잭슨의 히얼 더 월드를 넘으려고 했었다. 뉴키즈에는 형제가 있는데 조나단 나이트와 조던 나이트의 오고 가는 미성이 아이들과 어울려 디스 원스 포 더 칠드런을 부른다. 이 형님들 찢어졌다가 요즘 18년도에 다시 활동을 하는 것 같은데 잘 되었으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