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역사란 무엇인가 - 독점계약 번역 개정판
E.H. 카 지음, 김택현 옮김 / 까치 / 2015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명하다고 해서 읽어보았다. 내용은 거의 공감이 가긴 했는데 이 책이 1960년대에 씌어진 것을 감안한다면 내용이 조금 오래되었다는 생각도 들었다. 현재의 주류 역사학에 관한 책도 읽어서 카의 어떤 점은 계승이 되고 어떤 점은 인정을 받지 못하는지 비교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 책이 뭔진 잘 모르겠지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