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청소년> 파트의 주목 신간을 본 페이퍼에 먼 댓글로 달아주세요.

[2012년 3월 주목 신간- 유아, 아동, 청소년, 좋은 부모]

 

칭찬 먹으러 가요/ 길벗어린이 

 

고대영 작가님의 지원이와 병관이 시리즈 8번째 책이 나왔네요.

 시리즈 중에서 정말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상 소재를 다루면서 보면서 아이들의 일상 생활이 묻어난 그림책이랍니다.

관심과 칭찬으로  자라는 우리 아이들에게 선사해주고 싶은 그림책이랍니다.

 

 

 

배꼽 시계가 꼬르륵/상상박스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책 시리즈 지니비니네요.

식사 시간만 되면 뒤꽁무늬 빼는 우리 아이에게 선사해주고 싶은 그림책이예요.

혼자다보니 참 밥 먹이는 것도 일이고, 요즘 봄을 타는지 부쩍 식탁에 앉아서 밥 먹는 즐거움이 줄어든답니다.

지니비니의 배꼽 시계와 함께 즐거운 상상으로 함께 하고 싶은 그림책이랍니다.

 

 

 

행복한 네모 이야기/ 상상박스

 

네모로 무얼 만들수 있을까? 무슨 생각이 떠오를까 궁금해지는 책 한권이지요.

심플한 도형과 대담한 색깔로 아이의 상상 주머니를 팡팡 터트려 보고 싶은 그림책이랍니다.

포기하지 말고 긍적적으로 생각해보는 힘! 네모이야기와 함께 해보고 싶은 3월 추천도서예요

 

착한 아이로 키우지 마라/

 

아이를 키우면서 요즘 가장 고민되는건 뭐든지 잘 하는 아이. 행복한 아이일것이다.

요즘 착한 아이 컴플렉스에 맞게, 오히려 당하고, 착하게 구는 아이보단,  아이가 잘 하는 일, 관심 있는 일, 공부머리 보단 내 인생을 책임질 수 있는 멋진 아이로 자라는 마음에서 한번 쯤 읽어보고 싶은 좋은 부모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