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따라 그리기 도감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포켓몬스터 따라 그리기 도감 아이가 보며 즐겨 그려요!



우리 아이 틈만 나면 포켓몬에 지바냥에 요즘 그림 그리기가 잦아지니 우리 아이를 위한 선물 

포켓몬스터 따라 그리기 도감을 만나보게 되었어요!

워낙에 미술 학원에서도 포켓몬을 자주 그려오는지라, 이건 우리 아이를 위한 맞춤 선물이 되겠다 했지요. 아직도 인기 있는 포켓몬스터! 함께 그리면서 즐거움을 만끽해 보세요!





포켓몬스터 따라 그리기 도감

편집부 저 | 서울문화사 


 

포켓몬스터 따라 그리기 도감 포켓몬스터 얼마나 알고 계세요?

많이 본 그림이긴 한데 긴가민가 하는 포켓몬 친구들.

한데 우리 아이는 포켓몬 속 친구들 다 줄줄이 꿰고 있더라고요.

이참에 함께 그려보자!


포켓몬 알아보기부터, 포켓몬 따라 그리면 연습하기, 다양한 포켓몬의 모습을 따라 그리는 다양한 그림 그리기 도감! 포켓몬과 함께라면 즐거운 게임 시간까지 함께 한답니다.

한 권에 딱 집어지는 그립감에 정말 다양한 포켓몬을 만나볼 수 있었어요.

피카츄부터 모부기, 가디, 푸푸린, 유츠, 미자, 거기다 토게피, 리자몽, 거북왕까지 다양한 포켓몬 친구들 만나볼까요?


포켓몬 소개와 함께 이야기 속으로 떠나듯 즐거운 그림 그리기 도감으로

리코와 로드, 도트 꾸왁스등이 함께 한답니다.

피카츄의 다양한 모습!

바로 캡틴 피카츄를 담고 있네요.

늠름하면서 피카츄의 다양한 형체로 




우리 아이 니하오 보면서 따라 그리기 우선은 그림을 가장 쉽게 그릴 수 있게

얼굴 중심부터 잡아주니 좋더라고요.

단계별로 하나하나 잡아감녀서 모습과  눈동자 하나까지

색상도 잡아주면 좋겠다 생각했지요!

간단 뚝딱 한순간에 그려볼 수 있는 포켓몬 친구들!

니하오도 그럴듯하지요.




팽도리 우파도 그려보고,

수줍지만, 아이만의 감각을 담아 그려보기 딱 좋았어요.

쓱쓱 자신감을 어필하면서 무엇보다 쉽게 설명된 도감 순서가 눈에 익어서 좋더라고요.




엄마도 따라 그려본 푸푸린 귀염지지만

눈동자가 시원찮다는 둥, 엄마가 더 못하다는 둥 ㅋㅋ

둘이서 포켓몬 친구들 그리면서 아기자기 그림 그리기 속으로 빠져볼 수 있었네요.



엄마가 좋아하는 이브이~

귀염 지면서 상큼한 미소가 이쁜 이브이 그려달라고 했더니

요렇게 따라 그려봅니다.

그런 맛에 포켓몬스터 따라 그리기 도감 속으로

아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그림 그리기 딱 좋았어요!


#포켓몬스터 #포켓몬스터따라그리기 #포켓몬스터도감 #서울문화사

#포켓몬 #포켓몬스터그리기 



[해당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