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독해왕 4단계 숨마 초등국어 독해왕
김효진.김영신.안희진 지음 / 이룸이앤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마어린이 초등국어 독해왕 4단계 글 읽기 능력을 키워요!

숨마어린이 국어 교재 좋은건 다들 알고계시지요?

초등 국어 문제집만큼 요즘 숨마어린이로 함께 하는데요.

역시나 독해 문제집도 숨마라 참 좋아요.



글 읽기가 재미있어진다는 숨마어린이 독해왕!

매일 매일 하루 분량만큼 풀면서 독해 실력을 키워봅니다.

우리 아이가 방학 동안 함께 했던 숨마어린이 독해왕 덕분에 이번달도 열심히 함께 했지요.

다양한 독해 읽기와 함께 한 초등 국어 독해왕!

숨마어린이와 함께 했어요.


저희 아이 같은 경우는 하루 2,3개의 지문을 읽고 2,30분 집중해서 지문 읽고 독해와 함께 해보았답니다.

교과서에서 자주 보던 광고문부터 주장하는 글 설명하는 글등 다양한 지문 읽기와 함께 일자별 단계구성으로 함께 해볼 수 있었네요.




매주 5일차 학습으로 함께 하면서 다양한 글들을 함께 읽고 활용해볼 수 있어서 좋아요.

우리아이가 하루 2~3개 지문 독해로 부담없이 나가봅니다.

꾸준히 독해력 키우며, 특히 독해왕의 핵심 요약을 통해서 말하고자 하는 부분을 미리 체킹해보고 지문을 읽고 활용해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글의 제목부터, 핵심어, 어휘, 중심내용, 내용 적용까지 글이 이야기 하고자 하는 바를 콕 집어 주더라고요.




짧은 글, 긴 글 다양한 글과 함께 교과 어휘로 함께 해서 좋았어요.

특히 초등학년에 알아두면 좋을 어휘들이 독해왕과 함께 해서 아이 독해력 키우기에 딱이지 싶어요.


독해왕 풀고 한눈에 보는 약점 유형도 집어보고 분석해보니 우리 아이 부족한 부분이 딱 보이더라고요. 무작정 풀기보단, 독해를 통해 더 다져 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마무리 학습으로 요렇게 한 주 끝나면 요렇게 되짚어 보면서 어휘능력도 향상 시킬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