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국어 어휘왕 4-2 - 어휘력 향상을 위한 숨마 초등국어 어휘왕
이룸E&B 편집부 지음 / 이룸이앤비 / 2019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국어추천 숨마어린이 어휘왕 4-2 완북 해봅니다.

우리 아이 숨마어린이 어휘왕으로 요즘 다지는 중.

매일매일 어휘 실력 쌓기 하다 보니 이건 뭐~ 아이가 잘 해나가네요.

재미난 어휘도 알고, 몰랐던 어휘도 알고, 교과별 어휘, 띄어쓰기, 맞춤법까지 다양한 어휘 학습을 학년별로 함께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얼마 전 4-1도 활용해 보았던 차 확실히 어휘왕 덕분에 아이가 쓱쓱 잘 풀어갑니다.


이롬이앤비의 초등 국어 어휘왕은 교과서에서 뽑은 어휘를 바탕으로 국어 과목 및 모든 과목의 실력 쌓기에 안성맞춤이지요!

중 고등 국어 교재 선호도 1위 브랜드인 만큼 숨마어린이로 다진다면 중고등에서도 확실히 어휘 향상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꾸준한 어휘 학습의 힘! 숨마어린이 어휘왕은 쭉쭉 해나가봅니다.


어휘력이 성장하는 빅뱅 시기가 바로 초등 6년이 좌우한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가장 기본적인 어휘력 향상에 초등 시기에 공을 들인다면 평생에 써먹는 어휘가 바로 초등 시기에 이루어진다고 해요.

그만큼 어휘력을 키우기에 안성맞춤! 숨마 어린이 어휘왕이 한몫하지 않을까 합니다.

초등 국어 어휘왕의 특장점을 살펴보면!

교과서에 나오는 어휘, 적절한 분량의 학습 스케줄, 다양한 유형의 문제로 재미나게, 부모님이 자녀를 지도할 수 있는 자료 활용도 굿굿입니다.

거의 9장까지 함께 하면서 다양한 주제로 함께 하는 숨마어린이 어휘왕!

한주에 1단원씩 활용하거나, 한주에 두 단원 활용도 거뜬하더라고요.

다양한 주제 어휘로 함께 해서 좋은 어휘왕이 되겠어요.




1장만 살펴보아도, 사건의 흐름을 통해서 주제별 어휘, 성격을 나타내는말, 잘못쓰기 쉬운 말 , 띄어쓰기로 다양하게 활용해 볼 수 있어요.

아이가 부담 없이 꾸준히 풀면서 하루 10분 활용만으로도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더라고요.



숨마어린이 어휘왕의 특징은 앞부분에 설명되어, 오늘 배울 부분을 체크해 보고, 문제를 풀어가는 과정이 아주 좋답니다. 읽으면서 어휘를 쌓아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간혹 처음 접하는 어휘여도 이참에 배우면서 익히니 아주 좋은 것 같아요.

왕의 의관은 처음 접해보니, 다양한 업무로 의관 스타일도 다름을 알 수 있었네요.



처음 접하는 어휘, 들어본 어휘여도 밑줄 아래의 본래 뜻을 가늠하면서 보기에서 찾아보면서 찾는 방식이 아주 좋아요. 간혹 잘 몰랐던 어휘도 이렇게 익혀보며 뜻을 익혀볼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어른도 잘 모르던 띄어쓰기 부분도 원고지칸으로 띄어쓰기하면서 익혀볼 수 있어요.

초등 어휘왕으로 차근히 배우는 초등 맞춤학습이 아닐까 하네요.

한 주 열심히 하고, 한 단원 마무리로 이렇게 다시 한번 되새김 어휘로!

어휘력을 높이는 확인 학습이 될 수 있었어요.

앞서 배운 부분이라 어렵지 않게 따라 써보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초등 국어 어휘왕 학습으로 필수 어휘 실력을 쌓아봅니다.

아이가 부담 없이 즐겨 하는 어휘 학습!

이렇게 한 달 동안 열심히 해서 완북도 하고, 교과 어휘로 키워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