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아 /해시태그] 동유럽의 스위스 조지아로 떠나보아요!

조대현 저 | 해시태그
책추천코드 #조지아 #해시태그 #여행책추천 #동유럽스위스 #죽기전에반드시가봐야할여행지 #여행지추천

조지아~
동유럽의 스위스라 불리우는 서아시아와 동유럽남캄카스 지방에 위치한 흑해의 연안 국가 아시나요?

지도를 찾아보니 터키 윗쪽에 위치한 면적이 아주 작은 나라였네요
조지아어를 사용하며 하얀바탕에 빨간 십자가처럼 국기도 특색있으면서 수도는 트빌리시더라고요.
아주 작은 나라답게 그 나라만의 특색이 있을 조지아~
해시태그 여행책과 함께 조지아로 북여행해보는 건 어떨까 싶어요~

해시태그 자체 책들이 하나같이 특색을 더하듯 술술 넘겨도 넘 멋진 책.
그 특색을 잘 잡듯 펼쳐보는 데 아웅 황홀했지요.
뭐랄까요?
스위스의 낭만처럼 봄가을은 짧은 반면 여름 겨울은 기온 변화기 심한 계절의 국가라네요.
이민족의 핍박과 와인의 도시. 그리고 클래식한 예술푸과 햇빛으로 가득한 조지아~
조지아 여행에 필요한 정보부터 조지아에 한 달 살기위한 팁
트빌리시 입국부터 볼거리 즐길거리를 다 담아놓은 듯 멋진 풍경이 하나같이 맘에 쏘옥 들었답니다.
동유럽의 스위스라 칭할 정도로 아름다운 자연과 풍부한 와인 맛있는 음식이 즐비한 조지아.
거기에 정열적인 춤까지 하나되어 죽기 전에 반드시 가야 할 여행지로 꼽히는 조지아!
그곳엔 낭만과 자유와 즐김이 함께 공존하면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고대로 담은 듯 전해오네요.
해시태그의 느낌답게 조지아의 역사부터 역사적인물, 조지아의 물가, 여행 추천일정까지 한눈에 담아 보기 편하더라고요
조지아 한달 살기편도 여행 시기 정하기부터 예산 정하기 숙소 정하기 비용이나 경험을 통해 한 곳에 쏘옥 담아 놓았답니다.
조지아의 특색있는 도시를 둘러볼 시간을 이 해시태그에 담아 트빌리시 핵심 보도 여행도 눈에 들어오고, 한 번쯤 가보고픈 각 시만의 특색을
한곳에 담아 한달 코스 일정으로 떠나보고 싶은 충동이 생겼네요.


옛 유적을 고스란히 담아놓은 강과 옛건물들이 고대로 있는 트빌리시와 나리칼라 요새의 요새정원이라 불리우는 현대 국립 식물원의 웅장한 유리벽
초록으로 뒤덮힌 보르조미 센트럴 파크, 나도 사진작가 남미의 모습처럼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카즈베기
한 권에 조지아의 모습을 곳곳 보여주면서 조대현 작가만의 사진예술과 곳곳의 정보를 다 펼쳐보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코로나로 멈칫한 나의 일상에 요렇게 해시태그 조지아의 일상을 담은 책 한 권으로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시태그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