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테리어 - 운이 좋아지는 집 인생이 달라지는 인테리어 운 시리즈
박성준 지음 / ㈜소미미디어 / 2021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운테리어/ 박성준,소미미디어] 풍수전문가, 건축가가 전하는 운이 좋아지는 인테리어

 


 


운이 좋아지는 집 인생이 달라지는 인테리어

● 책제목 운테리어
● 지은이 박성준
● 출판사 소미미디어
● 책추천코드 #운테리어 #박성준 #소미미디어 #풍수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카페

 


 

얼마 전 집을 정리하던 차, 우리집에도 풍수에 관한 책이 한 권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많고 많은 책 들 중에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티비에서 많이 보던 건축가이며 풍수전문가 박성준님 오랫만에 책을 내셨네요.
워낙에 티비에서 많이 보고, 많이 듣던 터라 이분 책은 한 권쯤 집에 두고 펼쳐보면 좋겠다 생각했었어요.
사람과 공간의 기운을 현대적으로 제안한 박성준님 이번에 운테리어를 통해 책이 오자마자 펼쳐보았는데

 

 




역시나 책 속에 편집부터 곳곳 감각있는 인테리어 사진부터 풍수에 대한 노하우 팁이 많이 숨어 있었네요.
얼마나 심혈을 기울였는지 책 한권이 묵직하면서도 3개의 챕터( 풍수 집내부의 생기를만들다,인테리어 집외부의 틀을 짜다, 운테리어 풍수가 
인테리어를 만나 운테리어가 되다)로 이루어져  풍수부터, 인테리어 시작 전 준비부터 집디자인, 인테리어 공사 전 체크사항, 
사람이 머무는 공간에 풍수와 운을 더하는 비법이 나와있답니다.

 



 

정말 책을 촤르륵 펼쳐보는 것만으로도 책 편집이 잘 되어 있어서  박성준님만의 인테리어 감각적인 사진들이 눈에 들어와 편안함을 주더라고요.
아하~ 인테리어 사진을 보고 이렇게 꾸미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게 하고,  이 책의 백미는 집을 새로 들이거나,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을 때 정말 감각적인 노하우가 집 디자인 구체화부터 철거부터 천장, 타일, 전기배선 공사까지 속 시원하고 깔끔하게 정리된 팁들이 눈에 띈답니다.
이 걸 누가 알려주겠어요. 발품 팔아 정리 해서 내가 꾸미려고 하려면 몇 날 며칠 걸릴텐데 책의 의도가 너무 돋보였습니다.

 



 

또 제가 가장 주의깊게 보았던 부분은 30일만 따라하면 재물이 쌓이는 풍수인테리어편이었어요.
간단하게 편집되어서 좋고, 하루 하루 조금씩 비우기와 청소를 통해 좋은 기운을 끌어들이는 것,
내집 현관부터 거실, 침실, 공부방, 부엌, 화장실까지 조금씩 보면서 치우고 좋은 기운 끌어들이는 팁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오늘부터 조금씩 치우며 좋은 기운을 끌어드리려 해요.


[ 소미미디어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