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급수 1급 똑똑한 어린이 K종이접기급수
노영혜 지음, 종이나라 창의인성교육연구소 감수 / 종이나라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K종이접기급수 1급 /종이나라 ] 120여장의 색종이와 스티커로 1급종이접기 도전해보아요!

 


 


● 책제목 #K종이접기급수1급
● 출판사 #종이나라
● 책추천코드 #종이접기1급 #종이접기 #종이접기추천책 #어린이추천책

종이접기에 자신 있는 어린이라면 종이나라 K종이접기급수 1급으로 함께 해보세요!
워낙에 작년부터 우리 아이는 종이나라에서 나오는 시리즈별로 하나둘씩 해왔던 차,
종이접기 책과 유튜브로 종이접기를 좋아하고 자주 하는 편인데요.
이번에 어린이를 위한 급수 종이접기가 리뉴얼되어 나왔네요.

 



종이접기 급수는 3급-2급-1급 순으로 가는지라, 이번에 아이가 왠지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워낙에 엄마보다 더 잘 접는지라, 함께 도전해볼 겸 선택한 K종이접기급수 1급!
요 K종이접기급수 1급에서는 기본 종이접기가 10가지 별로 소개되어 여러 발전된 작품으로 나아갈 수 있게 구성 편집되어 있어요.
어려운 부분은 QR코드로 영상을 함께 보면서 접어볼 수 있었답니다.

 

 

 

기본접기로 삼각접기, 아이스크림접기, 문접기, 방석접기, 고기접기, 쌍배접기, 삼각주머니접기, 사각주머니접기,학접기 꽃접기가 있었지요.
우리 아이가 딱 보자마자 맘에 드는 팽이접기부터, 좀 어려워 보이는 UFO 접기를 응용한 꽃 접기까지. 그 자리서 뚝딱 만들더라고요.
특히 아이가 좋아하는 입체적인 강아지 접기부터 모자, 새, 열대어까지 책 속 구성 접기 방법과 함께 접은 것을 꾸며볼 수 있게 스크랩해서 보관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진득한 우리 아이를 위해 꼬깃꼬깃 접어가면서 1급도 도전해볼 만한 것 같아요.



 



 

안에 구성된 120여 장의 색종이 접기 하나 둘 접어보며 나만의 스케치북을 꾸며보는 건 어떨까 싶네요.
역시 종이접기 좋아하는지라, 엄마 도움 없이도 저녁이면 스스로 알아서 접어보고 어려운 부분은 QR코드로 대신하니 너무 좋더라고요.
마지막 장엔 함께 꾸며볼 수 있게 스티커 구성까지 함께 있어 종이접기 한 부분을 더 알록달록 완성도를 높여 만들기 완성!
엄마에게 주는 멋진 종이 장미 한 송이와 우리 아이가 접어준 복주머니까지,
초등학교 3학년인 우리 아이도 어렵지 않게 활용해보며 종이접기의 자신감을 키워줄 수 있었습니다.

오늘도 또 주말 내내 접으며 어떤 작품을 만들어 낼지 벌써 기대가 되네요.
아이가 잘 하는 것을 응원해 주는 것!
그게 바로 아이가 원하는 길이 아닐까 하네요.

[종이나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서평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