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민음사 블랙프라이데이



 

민음사 홈페이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선보였다.

300박스 한정 시크릿박스와 세트 할인.

시크릿박스는 한정판이라 얼른 구매했다.

나는 릿터 x 민음북클럽 활성화회원으로,

정가 49,900원 박스를 포인트를 활용하여 30,000원에 샀다.

포인트는 어떻게 모으느냐?

로그인하면 무려 500 포인트,

상시 이벤트 포인트, 포인트 확인 이벤트라고 확인만 해도 3,000포인트.

이쯤되면 포인트는 그냥 할인인 것이다.


후기를 남기려고 했는데,

반가운 마음에 뜯어버렸다.

송장이 있었는데,

무작정 뜯어버리고 나서 후회했다.

아차. 상자 보관해야 하는데....


2. 시크릿박스


 


 

뭔가 많이 들었다.



 

하나하나 풀어보니 이게 몇 권인가.


오 헨리 <크리스마스 선물>

피츠제럴드 <리츠 호텔만 한 다이아몬드>

백석 시인의 <사슴>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그외 엽서세트 <카르페디엠>

민음사 다이어리와 공책.

<세계문학 클래식 캘린더>

<릿터 1호>


뜯고 놀랬다.

이게 다 얼마냐.....

책과 굿즈를 다하면 족히 구매가의 몇 배는 된다.




오 헨리 <크리스마스 선물>과 스콧 피츠제럴드 <리츠 호텔만 한 다이아몬드>

연말연시에 읽기에 안성맞춤이다.




백석 시인 <사슴>은 유명한 시인들이 필사했기로 유명하다.

노벨문학상 수상자 가와바타 야스나리 <설국>.

두 권다 평소 소장하고픈 책이었다.




<카르페디엠>은 엽서 세트다.

그 옆은 독서 다이어리.

민음사 굿즈인데, 독서인이라면 탐낼 만하다.




<2017 세계문학 클래식 캘린더>는 살까 말까 망설였는데,

이 참에 장만해서 속이 후련하다.

민트색은 공책인 듯하다.

<릿터 1권>은 릿터 정기구독자라 이미 소장중이다.

지인에게 선물해야겠다.


<릿터>는 민음사 격월간 문예지다.

문예지는 대체로 그들만의 리그 같았다.

대중친화적이지 않았는데,

이번에 대중적인 문예지가 발간되어 반가웠다.

재빨리 정기구독을 신청했다.


저번 호 10,11월호 <2권>은 <릿터> 흑역사로 남을 뻔했다.

주제가 페미니즘이었고,

한 언론사에 페미니즘 관련 인터뷰를 한 웹툰 작가가 표지 디자인을 맡았는데,

성범죄 관련 의혹에 휩싸였고 작가가 사과문을 올렸다.

주제가 페미니즘인데, 성범죄 추문에 오른 작가가 표지디자인을 하다니!

민음사는 재빨리 표지디자인을 바꾼 호를 재발간하기로 했고,

기존 구매자들은 교환을,

릿터 정기구독자에겐 표지가 바꾼 권을 다시 주기로 했다.

결국 두 권다 갖고 있다.

기존 권은 버릴까 하다가 흑역사로 폐기된 호라는

희귀본 느낌이 나서 짓궂게도 고이 모셔놓았다.

여하튼 민음사의 발빠른 대처로 오히려 <릿터>만 유명해졌다.



3. 민음사 블랙프라이데이 세트 할인 이벤트



 

민음사 블랙프라이데이는 시크릿 박스가 끝이 아니었다.

전집 할인행사를 했다. 정가의 반값에 세트를 구매할 수 있었다.

벼르고 벼르던 <레미제라블> 세트를 20,000원 가량에 장만했다.

원가는 48.800원이고, 온라인가는 10% 할인해서 시중에 43.000원에 판매한다.

사고 나서 뿌듯했다.

 

 

 

<레 미제라블>.



4. 민음사 블랙프라이데이



첨에 민음북클럽 가입할 때는 단순히

세계문학 3권과 출판예정작 3권 증정 덕분에 신청했다.

가입비는 너끈히 감당하고도 남았으니까.

그 후로 회원 이벤트가 많다.

올해 가입자가 1,000명을 넘었다는데 납득이 간다.

릿터 정기구독도 신청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덕분에

내년에도 민음북클럽 가입해야겠다.

300박스 한정 시크릿박스는 이미 품절됐다.

놓친 분들은 안타깝게도 내년 연말을 노려야겠다.

세트 할인은 아직 진행중인지 모르겠다.


민음사 덕분에 블랙 프라이데이 기분을 냈다.

땡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