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엽서북 100 마블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MARVEL 지음 / 아르누보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블 히어로 중에 영화와 애니메이션으로 자주 언급되고 만들어지는게 스파이더맨이 아닐까 싶어요.

이번에 소개하는 건 책이 아니라 엽서북이에요.

그것도 올해 개봉한 스파이더맨 새 시리즈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편이랍니다.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로 우리곁에 찾아온게 무려 5년전인 2018년이에요.

그때 당시에 영화에 이어서 무슨 애니메이션이야 하는 생각으로 보게되었는데 솔직히 놀라움, 감탄과 경악을 금치 못했었어요.

기존에 생각해왔던, 그동안 봐왔던 애니메이션의 차원을 뛰어넘는 영화라고 봐도 무방할정도였으니까요.

아마 당시에 보신 분들이나 입소문으로 보신분들 모두 놀라셨을꺼라 생각되요.

평점도 정말 높구요. 그래서 이번에 2편으로 개봉한다는 사실에 설레여하면서 빨리 보기를 기다렸답니다.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고 오히려 1편인 뉴 유니버스보다 더 색감이나 그래픽이 화려했어요.

액션신이 많았는데 약간의 단점이라면 좀 정신이 없을정도로 색이나 빛도 조금 어지러움을 약간 느꼈어요.

확실한건 아니지만 소문에는 내년에 3편이 개봉한다고 하는데 확실하진 않아요.

하지만 빨리 만나보고싶은 마음뿐이에요.

왜냐하면 재미도 있지만 이번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편을 보셨다면 끝이 너무 궁금하면서 기대하게 끝이 났거든요.


엽서가 총 100장이 들어가있어요. 90장은 일반 엽서이며, 10장은 홀로그램으로 되었어요.

명장면과 아트워크를 담아냈다고 해요.

아직 안 보신분이라면 이 엽서북을 보신다면 보고싶게 만들어주고, 저처럼 본 사람이라면 또 보고싶게 만들어주면서

1편을 다시 정주행하고싶게 만들어준답니다.

하나씩 보다보면 자연스럽게 집중하면서 몰입하면서 보게 되요.

한장씩 빠르게 보기도하고 천천히 음미하면서 보게 되서 너무 좋아요.



새로운 적도 등장을 하고 그 속에서 다른 차원에 있는 다양한 스파이더맨들도 등장을 해요.

화려한 볼거리와 액션신과 연출에 몰입해서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모를정도에요.

끝이 나고 엔딩을 보면 이 한 편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참여하신 분들의 이름이 나오는데 와,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을꺼라고

생각을 했었지만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어요. 꼭 엔딩을 보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싶어서 그림공부를 하고있어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1편도 그렇고, 2편도 보면서

이렇게 멋지면서 메시지가 담겨져있고 엄청난 노력과 수고를 하신게 보이면 내 그림은 뭐지라는 생각이 들다가도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만들어줘요.

엽서북 속 100장의 엽서 그림을 보면서 마음이 몽글해지면서 계속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