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당첨번호 내 꿈속에 있다 - 완전판
새하얀 지음 / 다차원북스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세상에는 다양한 책들로 넘쳐난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살다 보니 이런 날도 다 오는 것 같아

놀라움과 신기함과 반신반의함을 느끼면서 이 책을 읽게 되었고, 만나게 되었으며 접하게 되었다.

책은 정말 작다. 비교하자면 핸드폰이나 지갑 정도의 사이즈라고 보면 된다.

어디서든 갖고 다닐 수 있고, 바로 내 머리맡에 놓아두어서 다칠 염려도 적으며,

특히 내가 꿈을 꾸고 나면 바로 까먹기 전에 찾아서 확인하고, 읽어볼 수 있을 정도다.

작은 고추가 맵다는 말이 있듯이 작지만 알차고, 꽉 차있으며 종이가 빈틈없이 적혀져 있어서 좋다.


난 로또는 그저 머나먼 세상의 일이라고 생각하며 살아왔다. 그런데 이 책을 통해 꼭 그런 것은 아니라는 희망과 기대가 생기게 되었다.

물론, 이 책을 통해 백 퍼센트의 확률과 무조건 1등이라고 말할 수는 없다.

그건 사기고 말도 안 된다. 다만 우리가 잠을 통해 수없이 꾸는 꿈들 중에서 유독 기억이 나는 꿈들이 있다면

그 꿈을 통해 로또 번호를 유추해 낼 수 있으며, 연관 지을 수 있다는 것이다.


난 꿈을 통해 로또 당첨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안 나와있었지만

솔직히 난 꿈속에 숫자가 그대로 나와서 알려준 줄 알았다. 원래 그런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던 것 같다.


책에서는 꿈이란 무엇인지에 대해 간략하면서 요약해서 알려준다.

왜 우리가 꿈을 꾸는 건지, 꿈이 가지는 게 무엇인지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면서 시작된다.

그리고 꿈은 정말 끝도 없기도 하고, 다양하기에 실제로 여러 종류로 나뉘어서 구별해놓아져있다.

모든 꿈이 다 필요하고, 중요하며 다 적용되는 것은 아니다. 그중에서 딱 두 가지가 중요한데 그에 해당하는

꿈을 꿨다면 이 책을 통해 맞춰보며 찾아보는 것이 좋고, 그 외에 것은 딱히 할 필요도 없다고 한다.


그리고 실제 예지몽의 사례들도 나와있어서 신뢰도 팍팍 가고, 신기하기도 하고 재미있게 읽기도 했다.

꿈이라는 게 참 희한하면서, 신통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로또를 해본 분들이라 본 사람들이라면 알겠지만 숫자가 참 많고, 다양하다.

각각의 번호로 보는 꿈풀이가 책에 담겨있다. 자세히 말하자면, 로또 번호 31번이 나올 때는 어떠한 꿈인지 적혀져있다.

가족을 보았을 때, 경전을 보았을 때 등등 이와 같이 말이다.

1번부터 시작해서 끝자리 숫자까지 다 상세하게 적혀져있는데 보면서도 끝이 없어서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거기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꿈이라는 게 사람이 나오기도 하고, 물건이 나오기도 하며, 하물며 동물도 나오고

음식들도 나오고 거의 모든 일상생활들이 나오지 않는가.

다채로운 상징물이나 물건들과 연관된 숫자도 정리해서 순서대로 나열식으로 적혀져있으며, 옆에는 숫자가 적혀져있다.

거기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좀 더 현실적인 꿈풀이로 들어간다. 어떤 상황에 친구를 만난다든가, 어디를 들어간다든가, 무엇을 한다든가

같은 좀 더 또렷한 상황과 꿈을 제시하면서 그때는 어떤 숫자가 나오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도 알려준다.


이 책을 통해 인생역전, 로또 1등을 바라기보다는 그저 헛돈으로 로또에 돈을 쓰고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거라 믿는다.

그리고 꿈을 꾸고 나면 항상 뭔가 찜찜하거나 궁금했었는데 이 책을 통해 내가 어떤 꿈의 종류를 꿨는지도 알 수 있게 해주며

꿈을 좀 더 개꿈이라고 치부하기보다는 어떻게 하면 잘 활용할 수 있는지도 배울 수 있었고 좋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