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남자가 이럴 때 반한다
김소진 지음 / 글로세움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여자 #남자 #반한다 #여자의마음 #훔치는 #성공 #디테일


당신은 여자의 마음을 훔칠수 있는가? 여자가 반하면 네꿈이 현실이 된다.

세상이 당신에게 반하게 만들라



내용 또한 단지 이성에게 어필하기 위한 덕목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에게나 당신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고 차별화 시킬수 있는 구체적인 것들이다.



사람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는 이들은 분명 뭔가 다른 점이 있다.


사람과 사람이 함께 하고 싶게 만드는 것은


그 사람이 가진 눈에 보이지 않는 사람을 끄는 힘 때문이다.



커리어 에서도 남녀 사이에도 대인관계에서도 삶에서도


남의 기준이 아닌 당신의 기준으로 스스로 만족하고


행복한 성공을 이루어내자


— 작가의 말 中



커뮤니케이션, 스타일, 비즈니스, 워크라이프 스타일 부분으로 나뉘어서 설명하고 있다. 우리는 말을 전달할때 어떠한 자세로 이야기를 하는지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 미국 심리학자 앨버트 메리비언은 메시지를 전달할때 영향을 끼치는 요소로 말의 내용은 7% 이고 55%가 자세, 용모 등 시각적 요소, 나머지 38%는 목소리 라고 하였다. 목소리만 좋아도 메시지 전달력을 높일수 있는 것이다. 남자의 목소리가 힘이 있을때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낀다고 한다. 조금 더 크게, 밝게, 또박또박 이야기 하는 습관을 갖도록 노력해 보자. 질문할때에도 기분 좋은 질문으로 시작할수 있다. 말을 놓지 않는 것도 중요하다. 오래듣는 습관도 연습해야 한다. 오래 듣고 짧게 말하기 이것도 생각해 보면 쉽지 않은 일이다. 상대방이 이해하기 쉽게 이야기 한다. 그럴때 배려심을 느낀다고 한다.


스타일도 관리해야 할 부분이다. 손톱에서 부터 손도 건조해서 각질이 일어나는 상황까지 가지 않도록 관리해야 한다. 모든일의 시작은 사소한것에서부터이다. 디테일이 강한 남자는 사소한부분을 잘 커버한다. 손톱관리까지 철저한 남자는 자기관리에도 철저한 사람일 것이다. 구두는 남자의 품격의 상징이며 훌륭한 옷차림의 마무리 이다. 늘 잘 손질하고 다녀야 함에도 그러기 쉽지 않다. 구두가 아니라 운동화를 신었어도 깨끗하게 관리해야 하는 것이다. 구두나 운동화는 가장 주목받게 되는 아이템이라고 한다.


나의 모습을 보며 읽다보니 나의 부족한 부분들에 대해서 너무 잘 알게 되었다. 이성을 위해서만이 아니라 디테일하고 남들이 보기에도 좋은 모습으로 보이기 위해 노력해야겠다.


"해당 도서는 출판사로부터 서평 작성을 목적으로


책과 콩나무 카페를 통해 무료로 제공 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