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버즈 라이트이어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북
꿈꾸는달팽이 편집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22년 7월
평점 :
#렛츠 #플레이 #액티비티 #LIGHT #YEAR #라이트이어 #스티커 #미로찾기 #다른그림찾기
라이트 이어 액티비티 북 이다. 아이들이 보는 애니매션이지만 많은 캐릭터가 등장한다. 버즈 라이트이어 부터 이지호손 까지 이름이 어려워서 어린 아이가 보기에는 어쩌면 어려울것 같기도 하다. 두 그림에서 서로 다른 5군데를 찾는 다른 그림찾기를 해볼수 있다.
다른 그림찾기만 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캐릭터 그림자 찾기도 있고 캐릭터의 부분만 보고 누구인지 찾아서 연결하는 것도 있다. 금방 금방 할수 있는 것들이라 아이 입장에서도 지루해 하지 않을 것이다.
색칠 공부가 빠질수 없지. 이 책의 주인공 우주 전사 버즈 라이트이어를 색칠해보는 페이지도 있다. 귀여운 고양이 로봇 삭스도 칠해 볼수 있다. 아이가 쉽게 색칠할수 있도록 색상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 캐릭터 위주로 색칠해 볼수 있는 것 같은 느낌이다. 위쪽에 캐릭터의 색상을 조그맣게 보여주니 참고 해서 한다면 색칠하기도 어렵지 않을 것이다.
색칠하기, 퍼즐, 선긋기, 다른 그림 찾기, 스티커 붙이기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담겨져 있는 책이다. 버즈 라이트 이어를 보기에 조금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액티비티 북을 통해 버즈라이트 이어를 친근하게 다가갈수 있는 책이라고 할수 있다. 색칠하는 걸 좋아하는 다섯살 둘째가 보면 좋다고 달려들 것이 예상된다. 요즘 티니핑 색칠하는것에 푹 빠져 있어 밑그림만 그려진 그림을 프린트해서 주고 있는데 금방 색칠해 버리고 계속해서 프린트 해달라고 요구한다. 언제쯤 티니핑을 졸업할수 있을지 모르겠다.
요즘엔 이런 액티비티 북이 어린아이들에게 인기인것 같다. 초등학교 저학년 이하의 아이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