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지미핸.지노 지음 / 명진서가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쿠팡파트너스 돈 버는 딴 세상 #부업
최근에 직장인들 사이에 부업 열풍이다. 직장에서 일을 하고 남는 시간에 부업을 해서 급여 이외에 별도의 수익을 얻는다. 여러가지 부업이 있겠지만 그중에 쿠팡 파트너스가 있다. 쿠팡 상품 링크를 블로그나 게시판에 게시하고 그 링크를 타고 쿠팡에 들어온 사람들이 상품을 구매하면 링크를 게시한 사람에게 상품 가격의 3%의 수익을 주는 방법으로 하는 것이다. 쿠팡만의 장점은 24시간 동안 유효하다는 것이다. 링크를 타고 온 사람은 24시간안에 상품을 구입하면 그 수익은 링크를 올린 사람에게 간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한 사람에게는 3+1 % 의 수익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추천인을 넣어주는 것이 좋다. AF1837539 로 입력하신다면 더 좋을것 같다.
인생을 살아가려면 용기도 필요하고 열정도 필요하다. 하지만 그것이 제 나름의 모습을 다 보여주려면 쏟아낼 대상을 만나야 한다. 나를 성장시키고 구해주는 그 무언가를 만나야 한다. 내게는 그런 기회를 만나고픈 갈망이 있었고, 너무나도 운이 좋게 쿠팡파트너스가 그런 상대가 되어주었다. 당신도 지미핸에게 쿠팡파트너스처럼 당신의 인생을 조금 더 나은 방향으로 이끌어줄 완전히 몰입할 무언가를 반드시 찾길 바란다. 그게 쿠팡파트너스일 수도 있고 또 다른 모습일수도 있다. 하지만 나는 가능하다면 그것이 쿠팡파트너스이길 바란다.
왜냐하면 사람에게는 자신이 체험하거나 경험한 좋은 것을 권유하고 싶은 선한 욕구가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런 선한 욕구들이 우리 삶을 좋은 쪽으로 변화시킨다는 것을 믿는다.
...
우리가 지금 세상에 내놓는 이 책이, 우리 두 사람이 그러했듯 자신이 원치 않았던 상황에 눌려 꿈을 놓쳐버린 사람들에게 선뜻 다가가길 원한다. 그래서 다시 꿈을 찾게 되는 선물 같은 기회를 만나게 하고 싶다. 우리는 그 마음으로 두 살마이 어렵게 체득한 노하우를 전부 털어놓기로 했다. 그래서 이 책에는 우리 두사람의 진심이 담겨있다. 생고생은 우리 둘이 먼저 했다. 당신이 가는 길이 꽃길이 되길 바란다.
— 작가의 말 中
저자는 쿠팡파트너스를 통해 많은 수입을 창출했다. 일주일 동안 사용할수 있는 모든 시간에 쿠팡 파트너스를
투자하고 얼마만큼의 수익인지 확인하는 방법을 했다. 전환율을 체크하고 시간 조절하며 가능한 목표치를 설정하고 일정과 계획을 수정해가고 이렇게 일주일 단위씩 계획을 하고 체크하고 변경하고를 반복했다. 한달 목표를 100만원으로 설정한다면 하루 목표를 3만원으로 잡아야 한달 100만원 목표가 가능해 진다. 하루 3만원의 목표를 달성하려면 몇시간을 투자해야 하는지 체크하면서 한 것이다.
쿠팡파트너스의 장점이라면 재고를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내가 상품을 선정해서 올리고 배송하고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여러가지 작업들을 내가 직접 하지 않아도 된다. 재고를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 것이다. 24시간동안 수익이 창출된다. 내가 쉬고 있어도 내가 올린 게시글이나 링크들을 통해서 수입이 발생된다. 스마트스토어로 부업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구매대행을 하시는 분들도 있다. 그 노력에 비하면 쿠팡 파트너스가 노력이 덜 하다고 할수 있다. 물론 많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수익이 더 많이 나긴 할것이다. 투자 시간예 수익은 비례할테니 말이다.
쿠팡 파트너스를 통해 몇백만원씩 수익을 올리는 사람들은 어떤 노하우로 쿠팡 파트너스를 하는 걸까? 하는 궁금증을 가지고 보게 된 책이다. 고수들은 일반인들이 작업하는 방법 말고도 여러개의 채널을 통해 수익을 올리고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쿠팡을 이용할수록 이들의 수익은 더 커질것이다. 한국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쿠팡. 세계로 뻗어나갈지 아니면 국내용으로 그칠지는 모르겠지만 세계로 뻗어나간다면 쿠팡 파트너스도 더 커지게 될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