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을 찰찰찰 - 탬버린 동요 그림책
애플비 편집부 엮음 / 애플비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애플비> 탬버린을 찰찰찰 

 

울 정윤이가 두번째로 만나본 애플비 사운드북은 바로 "탬버린을 찰찰찰" 입니다.

베이비페어에서 데려온 "랄랄라 우리동요"를 넘 사랑해주는 정윤양^^

역시나 이책도 맘껏 사랑해주시네요..ㅎㅎ

애플비의 사운드북은 정말 잘 만들어져서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책 왼쪽부분에 구멍이 있어 손을 넣어 잡으면 책이 탬버린으로 변신하네요.

오른쪽 부분에는 꽃잎모양으로 생긴 버튼이 있어요. 총 6곡의 동요가 수록되어 있어 버튼도 6개~~

누르면 신나는 동요가 흘러나오고...다시 한번 더 누르면 노래가 나오지 않는답니다.

자세히 보면 가운데 버튼이 하나 더 있죠^^

동그란 원모양의 버튼을 누르면 탬버린소리가 나네요.

동요 틀어놓고 요버튼 누르면서 신나게 탬버린을 쳐보면 더욱 재미난 시간을 보낼수 있겠죠.

 

이책 하루에도 몇번씩 봐주는 정윤양 때문에 책이 금방 망가질까 걱정 많이 했는데..
 

두꺼운 보드북으로 되어 있어 제법 튼튼하더라구요.

 

탬버린을 찰찰찰 책에는 구슬비, 비행기, 옹달샘, 맴맴, 산토끼, 짝짜꿍

총 6개의 친숙한 동요가 수록되어 있네요.

동요의 내용에 맞게 버튼에 그림이 그려져 있으니

부르고 싶은 동요를 쏙쏙 골라 부를수도 있답니다.

동요가사와 함께 재미난 그림이 그려져 있어 아이들이 참 좋아할것 같아요..

 

요렇게 동요가사가 적혀있어 보면서 아이랑 동요를 부르니 참 편리하고 좋더라구요.

알쏭달쏭했던 동요가사들도 보고 몇번 부르니 금새 익힐수 있네요.

 

처음 "탬버린을 찰찰찰" 책을 접했을때 정윤이의 모습이랍니다.

"랄랄라 우리동요" 책만 열심히 가지고 놀던 정윤양..새로운 사운드북에 급 관심을 가져주시더라구요..

몇번 들어본 동요이긴 하지만.. 가사를 잘 몰라서 하나씩 버튼을 눌러가면 차근차근 동요가사를 짚어보고 있네요~~

옆에서 같이 불러주니 어느새 정윤이도 신이나서 노래를 곧잘 따라부르더라구요.

 

책을 보면서 동요를 몇번씩 부르더니..사진을 찍어달라구 포즈를 취하네요.ㅎㅎ

책에 난 구멍으로 엄마를 보며 신나하는 정윤이네요^^

 

설겆이를 하고 있는데 울 정윤양 어느새 "탬버린을 찰찰찰" 책을 가지고 뿡순이의자에 앉아있네요..

조용히 동요를 부르는 모습 넘 귀여워요~~

티비에 나오는 광고도 봐가면서 동요 부르고 있답니다...ㅎㅎ

 

<탬버린을 찰찰찰> 정말 정윤이가 좋아해서 하루에도 몇번씩 동요를 부르고 노는지 몰라요

<랄랄라 우리동요> 책과 셋트로 들고다니면서..쭉 한번씩 수록되어 있는 동요를 부르지요~

엄마랑 함께하는 동요부르는 시간 넘넘 좋아하는 정윤양한테..정말 사랑받는 책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