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부동산 투자 시크릿 - 오르는 부동산을 콕 집어 적중시키는 공군 조종사의 레이더 투자법
박지청 지음 / 비즈니스북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복잡하고 어렵지만 살아가기 위해서 공부하고 꼭 알아야 할 분야가 부동산인데요. 재테크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부동산 투자에 대해 차근차근 기본부터 알려주는 책을 만나게 되었어요. 공군 조종사로 비행하며 내려다 본 지형에서 부동산 변화의 흐름을 보기 시작했다는 저자가 알려주는 레이더 투자법이 무엇인지 알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데요. 난생처음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는 분들이라면 이 책을 읽고 자신에게 맞는 부동산 투자 방법을 알 수 있고 부동산 투자를 위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을 것 같아요.








부동산 투자하면 제일 먼저 아파트가 생각이 나고 많은 분들이 아파트 청약이나 구입을 통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기도 하죠. 하지만 부동산 투자의 영역이 아파트만 있는 것이 아니라 청약, 재계발, 경매 등 다양한 선택지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꼼꼼히 공부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 무엇보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그리고 성향에 맞는 부동산 투자법을 확인하는 것이 먼저라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또한 부동산 투자 지식을 쌓는 것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옮기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네요. 남들이 좋다고 해서 하는 투자는 이제 그만! 자신에게 맞는 부동산 투자법을 알려면 자신의 투자 유형은 어떤지 그리고 투자 금액별 투자 유형은 어떤 것이 있는지 성향별, 나이별로 어떤 전략을 세워야 하는지 등 꼼꼼하게 살펴보고 파악하는 것이 제일 먼저 해야 하는 일이지요.








이 책에서는 다양한 부동산 투자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는데요. 청약, 분양권, 미분양 아파트를 시작으로 재개발, 재건축,투자 그리고 수익형 부동산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을 담고 있어서 부동산 투자 초보자라면 차근차근 읽어 보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부동산에서 꼭 알아야 하고 놓치지 말아야 할 부동산 세금에 대한 설명 또한 자세히 담고 있어서 절세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부동산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민과 함께 할 수 있어요. 이 책 한 권을 다 읽으면 부동산 투자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을 쌓을 수 있어서 부동산 투자의 초보인 저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많이 되는 책이랍니다. 어떤 것이든 계속해서 공부를 해야 제대로 파악하고 볼 수 있는 힘이 생기기 때문에 꾸준히 부동산 투자에 대한 정보를 얻고 공부를 해야 한다는 것을 다시금 생각하게 되었어요. 이 책을 읽고 부동산 투자에 대한 첫 발을 내딛는 날이 하루라도 빨리 오지 않을까 기대해봅니다.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부동산 #재테크 #난생처음부동산투자시크릿 #재테크도서 #비즈니스북스 #박지청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