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결국은 부동산 - 23인의 멘토가 알려주는 부동산 인사이트
올라잇 칼럼니스트 23인 지음 / 원앤원북스 / 202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재테크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부동산이지만 잘 모르는 분야다 보니 막연한 생각이 많이 들어요.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까 고민도 되고 미래 전망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기 마련인데요. 한 해가 마무리 되어가고 새로운 해가 다가오는 시점에서 2024년의 부동산 전망에 대해 궁금증을 풀어주는 책을 만나 보았어요. 부동산하면 내노라하는 23인의 멘토가 들려주는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답니다. 2024년 부동산 시장에는 위기와 기회가 교차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내년의 부동산 트렌드는 무엇일까 궁금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책이예요.







베테랑 부동산 전문가들은 2024년 부동산 시장을 어떻게 전망할까 궁금한 마음을 가지고 책을 읽어 보았어요. 내년 부동산 전망이 궁금하신 분들 그리고 이제 막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는 분들에게도 충분히 도움이 되는 정보를 담고 있어서 찬찬히 읽어 보면서 부동산 공부를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투자를 위해 실거주를 위해서라도 꼭 알아야 하는 부동산 정보를 가득 담고 있어서 유익한 내용이 많네요. 23명의 부동산 전문가가 들려주는 2024년 부동산 이야기 하나도 빼놓지 말고 읽어 본다면 위기에서도 기회를 찾을 수 있지 않을까요.







어렵고 힘든 부동산 시장이라고 하지만 누군가는 이런 상황에서도 기회를 잡아 자산 증식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2024년에도 부동산밖에 없다를 시작으로 격변의 시장에서 오는 투자 기회를 잡아라, 흔들리지 않는 자신만의 투자 전략을 세워라, 달라질 미래를 위한 부동산 핵심 공부법... 이렇게 파트4로 나뉘어 놓치지 말아야 할 부동산 트렌드의 모든 것을 알려 주고 있어요. 빠숑 김학력, 부룡 신현강, 트루카피, 송희구 등 부동산 전문가 들이 알려 주는 부동산을 대하는 정석을 제대로 배우고 익힌다면 부동산으로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를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청약제도가 2024년에는 바뀌는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2024년 청약 제도는 어떤 부분이 달라질까 하나씩 배우고 익히며 청약을 대하는 자세도 조금 달라지네요. 모른다고만 하지 말고 관심 가지면서 정보를 많이 챙겨야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재개발, 재건축, 지식산업센터, 관광숙박업 등 정말 그동안 몰랐던 부분이 많았어요. 다시금 부동산 시장에 관심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부동산 투자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꼭 알아야 할 기본적인 부동산 지식과 함께 2024년 부동산 투자를 한다면 어떤 곳에 관심을 가지고 공부를 해야 할까 하는 궁금증을 풀어 주는 내용을 담고 있네요. 책을 읽으면 읽을수록 부동산 공부를 계속해서 해야하고 관심 지역을 돌아 보는 등의 적극적인 행동도 빠지지 않아야겠다 싶네요.








내 집 마련이나 투자를 위한 정보를 모으기 위한 임장은 빼놓을 수 없는데요. 2024년에 눈여겨 볼 서울 임장 지역 5곳에 대한 부동산 전문가 박성혜님의 분석도 만나 볼 수 있네요. 경매 테크닉, 건물 리모델링 방법, 상급지 갈아타기에 필요한 절세법, 상속 대비법 등 전문가들의 부동산 이야기를 읽고 공부하다 보면 부동산 시장의 흐름도 조금은 알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부동산에 대해 정말 끊임없이 배우고 배워야 변화하는 상황에 대비할 수 있고 성공적인 투자를 할 수 있지 싶어요. 늘 관심 가지며 변화를 읽고 부동산 정보를 얻어야겠다 다짐을 해봅니다. 부동산 초보라 부동산 전문가들의 정보와 시장을 읽는 눈이 그저 부럽기만 하는데요. 늘 관심을 가지고 자신만의 부동산 투자 신념을 가지고 행동으로 옮긴다면 아무리 위기 상황에서라도 흔들리지 않는 투자를 이어 나갈 것 같아요. 이 책을 통해 부동산에 대해 많이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원앤원북스 #부동산 #부동산도서 #부동산시장 #2024년 #2024결국은부동산 #결국은부동산 #올라잇칼럼니스트 #23인멘토 #부동산인사이트 #재테크 #부동산투자 #경제적자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