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든 다낭 여행지도 2024-2025 - 수만 시간 노력해 지도의 형태로 만든 다낭 여행 가이드북, 2024-2025 개정판 에이든 여행지도
타블라라사 편집부.이정기 지음 / 타블라라사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가시는데요. 말이 잘 통하지 않는 해외에 가려면 좀 더 꼼꼼하게 여행계획을 세우고 미리 챙겨야 할 것도 많잖아요. 낯선 해외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여러 매체들을 통해 찾아보고 여행을 준비한다면 좀 더 알찬 여행이 될텐데요. 인터넷에서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지도를 펼쳐 놓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건 아날로그 감성을 느끼며 여행지를 살펴보는 즐거움이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답니다.






이번에 만나본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는 예쁜 종이상자에 담겨 있는 구성인데요. 선물상자를 열 듯 여행에 설렘을 안고 펼쳐 보았더니 심플한 듯 알찬 구성을 만나 볼 수 있었어요. 다낭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에게 선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작은 책자에는 다낭주요지역이 표시된 지도를 시작으로 다낭시내, 미케비치, 미안비치, 롯데마트 쩐티리다리 주변 지역을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표시되어 있어요. 여행 중 수시로 꺼내 활용하기 좋은 책자랍니다.






두 장의 커다란 여행지도가 있는데 다낭 여행지도와 다낭.호이안 여행지도예요. 다낭 여행지도는 다낭의 주요 지역 표시는 물론 다낭 여행을 위해 필요한 기본적인 정보인 교통수단, 리조트 셔틀, 다낭 날씨, 대표음식 등을 알려주고 있어서 여행계획을 세우는 데 많은 도움이 되겠네요. 커다란 지도 속 내가 원하는 곳을 찾아가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대표 지역과 관련한 간략한 설명도 지도에 담고 있어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니 활용도가 높아요.





다낭 뿐만 아니라 근처 지역 호이안의 여행지를 함께 담고 있는 다낭.호이안 여행지도를 살펴 보면서 특별한 나만의 해외여행계획을 세워 볼 수 있겠죠. 다낭의 액티비티, 대표 리조트, 쇼핑 리스트도 지도에서 살펴볼 수 있어요. 방문하면 좋을 관광지나 카페, 음식점, 숙박시설 등을 지도에서 확인하고 이동거리를 체크하면서 설레는 여행을 계획해보아요.






에이든 다낭 여행지도에는 TRAVEL NOTE가 들어 있어서 여행 일정을 계획하고 체크해야 할 부분들을 따로 기록할 수 있으니 완벽한 다낭 여행 계획을 세울 수 있겠네요. 다낭 여행지도 살펴보다 보니 당장이라도 다낭으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데요. 가벼운 구성이지만 내용은 알찬 여행지도라 활용도가 높답니다. 다낭 여행을 계획하신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여행지도랍니다.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에이든다낭여행지도 #여행 #해외여행 #타블라라사 #리뷰어스클럽 #에이든 #다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