촌캉스 - 스위스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시골 여행지
김다은 지음 / 책밥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위스보다 더 좋은 우리나라 시골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는 책을 만나봅니다. 소중한 사람과 경치 좋고 공기 좋은 시골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시간은 생각만으로도 너무 좋은데요. 요즘 촌캉스가 유행인 만큼 여행 인플루언서가 소개하는 숙소와 여행지를 만나 볼 수 있어요. 경상도, 전라도, 강원도, 충청도, 경기도와 제주도로 나뉘어 촌캉스 숙소 29군데를 소개하고 있네요. 사진만 봐도 너무 예쁜 촌캉스 숙소들~ 좋은 곳에서 멋진 사진도 찍고 맛있는 것도 먹으며 힐링의 시간 보내고 싶네요.






지역별로 뷰와 자연이 아름다운 촌캉스 숙소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사진 보다 보면 이런 곳은 어떻게 알았을까 하는 궁금증도 있고 사진과 여행지 소개글 보고 있으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은 마음인데요. 사진스팟 참고하여 나만의 멋지고 예쁜 사진 많이 찍어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자구요.






숙소의 주소와 인원, 예약 문의 등 기본적인 정보를 알려주고 있어서 촌캉스 계획 세우는데 도움이 되겠죠. 숙소 내부와 외부의 모습들을 사진으로 만나 볼 수 있어 숙소 선택에 많은 역할을 하네요. 숙소 이용 팁도 알려 주고 있어요. 작가님이 알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나에게 맞는 숙소 결정해서 즐거운 여행 계획 세우면 좋을 것 같아요.






멋진 숙소에서 보내는 시간도 좋지만 숙소 근처의 여행지를 함께 둘러보는 것도 또다른 추억이 되겠지요. 숙소 근처 함께 가보면 좋은 지역의 여행지를 소개하고 있어요.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는 말이 있듯이 여행가서 사진은 필수! 인생사진 찍는 법을 참고하여 예쁜 사진 많이 찍어봅시다.






지역 특색을 살린 음식을 파는 식당이나 감성 카페 소개도 함께하고 있어서 함께 즐기면 좋을 것 같아요. 특정 지역을 여행할 때 꼭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담고 있어서 찬찬히 둘려보고 촌캉스 여행 떠나볼까요. 촌캉스 여행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읽어 보시길 추천드려요.



- 위 도서를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활용하고 작성하였습니다. -



#여행 #촌캉스 #김다은 #책밥 #촌캉스여행지 #시골여행지 #사진스팟 #리뷰어스클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